쫄리면.. 뒈지시든지

in #ifyouarechicken-willdie7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코인에 감정을 싣지말라!

이 말은 비록 코인에만 국한되는 이야기는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세상 많은 일들이 감정으로 인해 그르치게 되는 경우가 흔하기 때문이겠죠.

이더루야와의 이야기

"스팀은 스팀받으라고 스팀인거야?"

이더루야가 아침부터 포문을 열기 시작합니다.
이더루야는 저의 직장동료로 이더마이닝을 하고있는 온리 이더교 숭배자입니다

"왜 맨날 다투는거야?"

대답하기도 귀찮고 대꾸를 해줘봐야 별 소용이 없음에

"발전하다보면 그런 일도 있는거지"

라고 짧게 대답했죠.

그랬더니.. 이더루야 왈

스팀은 감정실리는 코인이라 기피해야 할 대상이라고 씨부립니다.
(표현이 격해지기 시작합니다)

i14382791266.png

이러니 조용해지더라는..


녀석과 저는 시작부터 달랐습니다.
저는 실체가 있는 스팀에
녀석은 최고의 기술이라며 이더에

투자금액은 같았지만..
현재 서로의 자산은 10배 이상 차이가 나네요. ㅠㅠ

녀석의 얼마 안하던 이더가 이렇게나 올라갈 줄이야.

계산기는 저도 잘 다루지만
몇 번을 다른 방법으로 계산해봐도 10배 이상의 차이는 분명 존재합니다.

물론..
스팀이 지금 가격의 10배만 오르면..
이더루야의 놀람 + 스팀 $10 이상 이기에 손모가지 하나 를 내놔야만 합니다.

110916017322987_thumb_400.jpg

이더루야는 절대로 스팀이 $10 도달하지 못한다에 손모가지를 걸었다는 ㅎㅎ


개인마다 보는 미래의 기준점이 다르겠지만
제가 판단하는 이더의 2018년말 가격은 3백만원 수준일 것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팀이 지금 가격의 15배만 오르면 올해 내로 따라잡을 수 있겠죠.

이더루야는 이러한 제 말에 코웃음 치네요.
우리 스팀에는
많은 비밀병기들이 있기에 무리라 생각하지 않는데 말이죠. ㅎㅎ

저와 녀석 사이에는 다른 암호화폐로 벌어들이는 금액을 제외하고
최초의 투자금 기준으로
3년 후 가치가 더 큰 암호화폐의 승자에게 꽤 큰 내기가 걸려있습니다.

단, 내기는 하루 전날까지라도 철회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내기 제목도 쫄리면.. 뒈지시든지 입니다.

코인에 감정싣지 말라하였지만
스팀에는.. 온전히 제 감정이 실리게되네요.


추억의 증기기관차.jpg

얼마전 제 글에
스팀은 증기기관이라 예열하는데 시간이 걸리죠 라는 댓글처럼

단지 스팀은 완성된 형태가 되기까지
시간이 걸릴 뿐임을 이더루야는 간과하고 있을겁니다.

스팀은..
암호화폐 최고의 작품입니다.

결국
'쫄리면.. 뒈지시든지' 내기의 승리자는
반드시 저 일거라고 믿습니다!

스팀 가즈~~~아!!

20141103110356_2265.jpg

그나저나..
기술력 최강이라는 이더루야는 왜 EOS를 샀을까요 ㅋㅋ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잉? 치럽이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이렇게 힘이 쎄졌나? ㅋㅋ
역시 스팀 가즈아~~
스팀잇 비밀병기 치럽이 가즈아~~~ ㅎㅎ

작년 6월에 가입하여 소철님 블로그 뻔질나게 드나들다가 돌아온 탕자가되어 다시 다시 방문합니다.
당시 제 글을 찾지 못하고 무지 방황하였습니다.
믿음이 약해서 일수도 있구요.
한 일주일 넘게 여기저기 기웃기웃해보니 저와 자석처럼 소통이 될분들이 드문드문 발견되어서 무척 기분이 해피해피 합니다.
나에게 어울리지도 않는 글을 쓰려고 하다 결국 방황하게 되었던 지난 시간이 오히려 좋은 경험이 되어 이제 스팀교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어제는 소액이지만 최초로 제돈들여 스팀도 구입해보았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4000원대에 ㅎㅎㅎ

소철님 자주 찾아올게요~

축복합니다.
루덴스 ~~~

Loading...

아침부터 기분좋은 글이에요 ㅋㅋㅋㅋㅋ스팀 화이팀 ㅋㅋㅋㅋ

효리님도 화이팅~
하락장에서 빛을 발하시길요~

15배........

갈수있을거라 믿습니다!!!

오늘 코인시장도 좋지 않군요ㅜ

힘내자구요!!!화이팅!!!ㅜㅡㅜ

개벼리님!
하락장에 가장 맨탈강한 곳은?
바로 이 곳 스팀잇입니다.

떨어질테면 떨어져봐라
나는 그대로 포스팅 한다는 마음으로
화이팅!!!!

마이너스50프로 보고 글남깁니다ㅋ

제가 지금 멘탈유지할수있는것도 스팀잇덕분입니다ㅜ

아자아자!!화이팅!!!

개벼리님 화이팅~
저도 -40%니 금방 쫓아가겠습니다 ㅋㅋ
하락장에도 웃을 수 있는 우리는 존버 승리자입니다~

이더를 사라고 귀띔 해 주시는건가요?? 감사합니다 ... ㅎㅎ

쌍둥이아부님~
오늘은 폭락중이라 쪼매 추이를 보시죠 ㅎㅎ
더 싸게 구입하실수도 있거든요 ^^

참! 저랑 처음이심에 팔로우 하였습니다 자주 뵙게요~~ ^^

감사합니다. 소철님 글 자주보고 있습니다. 좋은글 많이 올려주세요.

어잌쿠 감사합니다.
제 글은 숨쉬는 얘기 타입이라
크게 얻은실 것은 없지만
소소한 저 혼자만의 씨부림이라 ㅋ

이 또한 공감해주심에 기뻐하는
같이 놀고싶은 사이버상의 놀이터입니다 ^^

크큭 이더루야의 득세는 실로 이유가 있어보이나, 손목아지님의 생사는 불투명할수도 있겠군요.. 코인에 감정을 실지 말라했으나, 내기에 절대를 거셨으니 말입니다. 화이팅하는 아침입니다~!! ^^

밸업님 고맙감사합니다.
조만간에 이더루야의 손모가지를 볼모로 가진 이더를 뽑아와야겠습니다 ㅎㅎ

스팀 가즈앗!!!!!저도 외쳐봅니다...
전 스팀밖에 없거든요ㅋㅋㅋㅋㅋㅋ!!!!!!!!
스팀은 암호화폐 최고의 작품입니다
공감 100개 누르고 갑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켈리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스팀은.. 정말 최강의 암호화폐입니다.
하지만 분명 송곳이 주머니속에 숨어있을 수 없듯이
그때가 되면 찬란한 빛을 발휘할 날이 올거라 믿어의심지 않습니다.

그날을 위하여 가즈~~~아! ^^

소철님의 전투력이 느껴집니다 ㅎㅎ 과감하고 도발적인 짤과 명언들! 저도 이더루야님의 손모가지가 탐나네요 ㅎㅎ 코인은 스팀달러나 스팀뿐이 모르지만, 감정이 실린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게 오히려 큰 원동력이 되어줄 거란 생각도 들고요. 저도 스팀의 비밀병기 중 하나가 되고 싶네요 :-)

스필님 오셨네요 ^^
댓글을 읽다 엄청난 공감을 한 부분이 있었으니..
그것은 바로
저도 스팀의 비밀병기 중 하나가 되고 싶네요 :-) 바로 이 부분입니다.

스팀잇에 멋진 글을 올려주시는 스티미언 모두가
스팀의 비밀병기이지요 ^^
이더루야는 바로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있는게지요.

스필님 덕분에 기분이 더 좋아졌으니! tip! ^^

ㅋㅋEOS 가즈아!!

잉? 오늘은 스팀을 먼저 보내야 하는디 워니님? ㅋㅋ

저도 스팀 15배 오르기를 기원합니다
아침부터 즐거운 꿈 꾸며 홧팅~!! 하면서 일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판길님~
스팀은 15배 오르면 그때부터가 주체할 수 없는 상승의 시작입니다 ㅎㅎ
그날이 오기만을
폭락장에서도 기다립니다~

저는 이번 폭락장을 즐기렵니다
좀더 기다렸다가 스팀하고 몇가지 코인 줍줍 예정입니다
홧팅입니다~!!

진정
판길님이 이런 장세의 최고 승리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4114.77
ETH 2331.62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