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11월 24일 36th 생일이네요^^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20201124_135109.jpg

작년 생일 전날엔 병원에서 임신을 확인했었습니다. 올해 생일은 119일된 예쁜 딸과 함께 맞게 됐네요. ^^ 와~~ 시간 정말 빨라요.

아침에 일어나서 나은이랑 보내고 낮잠 재우고 씻고 옷방에 가보니 신랑의 편지가 놓여져 있었어요. 편지는 언제봐도 참 좋아요♡^^


20201122_172544_1.gif

나은이는 이틀 전 첫 뒤집기를 했답니다. ㅎㅎ 어머님은 나은이가 뒤집기를 생일선물로 해준거라고 하시네요. 😆😆 맞는 말같아용. ㅎㅎㅎ 아가의 성장은 뭉클뭉클합니다.

올해 제 생일선물은 로보락이에용. ㅋㅋㅋ 위메프에서 핫딜이 떠서 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하네요. 두근두근~~ 로봇청소기 정말 갖고싶었는데 헤헹. 물걸레랑 먼지청소 같이 되는걸로 샀어요. 주부의 삶의 질을 바꿔주는 3대장을 이로써 모두 갖추게 됐네요. 꺄아~~👏👏 3대장이 식기세척기, 건조기, 로봇청소기래요. ㅎㅎㅎㅎ 청소는 로봇에게 맡기고 엄마는 나은이에게 좀 더 집중해줄게! 헤헤.

친구가 오늘 생일인데 뭐하냐고 그래서 신랑하고 저녁먹는게 특별이벤트라고 했어요. ㅋㅋㅋ 평일에 야근이 많아 얼굴보기가 힘들거든요 ㅠ 전 아가 따라 8~9시면 자구요. ㅎㅎ
퇴근길에 신랑테 소고기 사오라고 했는데 아가가 어려 외식은 못하지만 맛난 고기 먹고 힘내서 우리 나은이 돌봐야겠어요. 안성에 계동축협의 안성한우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늘은 그게 먹고프네요^^

그래도 생일이라 간단하게 글을 남기고팠어요. ㅎㅎ 날씨가 많이 추운데 감기들지않게 조심하셔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180327_191137.jpg

Sort:  

생일 축하드립니다.
나은이 뒤집기 너무 멋지게 이쁘게 하는데요
한참 봤습니다. 뭉클뭉클 합니다.

항상 축복합니다.

축하감사합니다^^ 몸이 날렵하더라구요. ㅋㅋ 하루하루 다른게 신기해요.

생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헤헹

오~ 뒤집기 성공~ 꼼지락 꼼지락 거리는 모습도 정말 예쁘죠? 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네 손으로 요즘 열심히 꼼지락대요. 낼은 120일이니 나은이 일기써야겠네요 ㅎㅎ

오우 귀엽네요!!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귀엽죵!^^ 헤헤 축하감사합니당~~

올해는 기쁨 2배네요..
써니님 넘넘 추카해요^^

네 신생아때는 너무 힘들기만 하더니 이제는 아가가 하루하루 더 예쁘네요^^ 축하감사합니당~~

생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로리님!^^

써니님 좀 더 젊게봤는데 동안이십니다요 ㅋㅋㅋ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셨기를~ 호호호

ㅎㅎㅎ 동안 감사합니당. ㅎㅎ 조리원에 갔더니 제가 두번째로 나이가 많았어요 🤣🤣 다 언닌줄알았는데 ㅋㅋㅋㅋ 제가 언니여서 서로 당황했었죠. ㅋㅋㅋ 축하감사드려용!

빨간봉투가 확~ 와 닿네요~
사랑 듬뿍^^
귀여운 나은이 조금있으면 기어 다니겠네요^^
건강하게 쑥쑥 자라길 바라며 생일 축하드립니다~

네 뭔가 미리크리스마스 느낌의 봉투였어요^^ 나은이 다음은 앉고 기기 단계겠죠? ㅎㅎ 그 날이 언제쯤 오련지 기대됩니다. 축하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thank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