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주년 선물 가즈아~~!!!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이번달에는 결혼 10주년이다. 벌써이렇게 됐다니 세월이 참 빠르다. 예전에 10주년에는 신혼여행갔던 발리를 다시 가보자고했는데, 빌어먹을 코로나라서 망했다.

C9663AEA-1A0D-490D-B816-BA0C235F8FB3.png

올초 여행도 못가는거 와이프가 좋아하는 가방을 선물을 하려고 돈을 모았다. 근데 맘에드는 상품이 품절되어 입고가 될때까지 일단 현금을 이더를 몇개 사놨다.

그게 지금은 몇배가 되버렸다. 돈은 늘었는데 뺄수없게 되버렸다. 얼마나 더 상승할지 모르기때문에 그돈은 존버다ㅋㅋ

몇일전 입고가 되었다고 연락이왔다.

문제는 최근 하락기에 거의 모든돈을 이더와 비트에 넣었기에 돈이 없다ㅋㅋㅋㅋ 선물을 같이쓰는 카드로 사는것도 웃기고, 그렇다고 모아놓은 KRW도 없고ㅋㅋ

결국 할부로 결제하고, 내 용돈을 몇달간 안받기로 했다. 아예 용돈을 안쓸수없으니 스팀잇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

고래님들 도와줍쇼ㅋㅋㅋㅋ 꾸벅

Sort:  

안녕하세요 stylegold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안녕하세요.^^ jindol님 좋은하루 되세요.

10주는 축하드립니다~
선물 주기만 하는건 아니죠? 결혼 혼자한것도 아닌데...ㅋㅋ

ㅋㅋㅋㅋ. 정답은???
당연하죠.. 원래 주기만 하는겁니다.ㅋㅋㅋ

품절이 다행인 분위기 인거죠? ^^

아. 샀어요 오늘 ㅋㅋㅋ

힘없는 보팅이나마 도와드립니당~^^

오 완전 큰도움 감사해요

현재 고래 등장 ㅋㅋㅋㅋㅋㅋㅋ 존재감 뿜뿜

아이고 고래님 좋은 자리로 모실께요.ㅋㅋ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tipu curate 🐣🐣🐣

앗,, 벌써 십년.^^…

저도 한달이라도 해봤우면

ㅋㅋ 자유의 몸이 .....좋..... ㅋㅋㅋㄱㅋ

이더 비코를 조금 정리하면 되지 ㅋㅋㅋㅋ
대단쓰~!!ㅋㅋㅋ
암튼 10주년 축하해~^^

그거 몇배 더먹어야되는데 아까워.ㅋㅋㅋ 절대 정리안해.ㅋㅋ

ㅎㅎㅎ나중에 백 몇개쯤은 마음 편히사주실 수 있는 돈이 될테니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ㅎㅎ 할부...화 화이팅!!!!ㅎ

맞아요. 지금 기대하는 가격에 가지도 않았으니까요.ㅋㅋ
화이팅 감~~사합니다.ㅋㅋ

10주년 선물로 루이비통말고 이더리움 1개 주면 더 좋아하셨을텐데 ㅎㅎㅎㅎ

와이프도 싫어할껄?ㅋㅋㅋ
어차피 이더 비터 다 울와이프꺼야.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