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치는 막동이.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동이들맘입니다^^🥰

청양에 다녀온 후 저는 몸살이 났습니다.
막동이를 청양에서 오후 내내 아기띠로 안고 있었더니 어깨고 허리고 목이고 안아픈데가 없네요..ㅜ.ㅜ
많이 아파하니 큰아들이 서랍에서 신신파스를 가지고 와서 어깨와 허리에 붙여주네요^^ㅎㅎㅎ
"고마워, 아들^^"

SNOW_20220124_170702_206.jpg

SNOW_20220124_171325_707.jpg

그 와중에 사고 치고 있는 막동이 어항을 잡고 서랍 올라가기, 형아들 방에 이층침대 계단올라가기 ...ㅜ.ㅜ
맙소사!! 잘 걷지도 못하는 막동이 팔 힘이 좋아 뭐든 붙잡고 잘 올라가네요..
지금도 이렇게 사고만 치는데 걸어다니기 시작하면 얼마나 사고를 더 칠까 무섭기만 합니다.ㅜ.ㅜ
한시도 눈을 뗄수 없는 막동이 덕분에 하루가 금방금방 이네요^^

동이들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Sort:  

저희 둘째도 이제 저지레 하며 돌아다니기 시작하는데 어쩜 위험한 곳만 골라 다니는지요 ㅡㅡㅋ

그러니깐요^^ 어쩜 저렇게 위험한것만 골라 하는건지 알수가 없어요 ㅋㅋ

어머! 막동아 위험해~~

겁이 1도 없는 아이라서 늘 불안불안 합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엇. 한시도 눈을 떼면 안되겠네요
대단한 에너자이져 막동이

저희 신랑이랑 그렇지 않아도 스파이더맨 같다면서 스파이더맨 옷 입혀 주자고 했어요^^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한참 올라가고 넘어지고...
엄마 밥 한그릇으로는 감당이 안되요. ㅎㅎ

다이어트고 뭐고 요즘 밥을 두공기씩 먹어요^^ㅎㅎ
그래서인지 배만 나오네요^^ㅋㅋ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붙어있어도
사고는 순간이여서 ㅠㅠ

맞아요..ㅜ.ㅜ
요즘 자꾸 머리를 땅에 박아요.. ㅜ.ㅜ
걱정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이제 돌 지났는데 대단하네요 ㅎㅎ

즐거운 날 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르고 또 오르면 못오를리 없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네요^^

결국 2층 침대에 올라갔어요ㅜㅜ
포기라는 걸 모르는 아이예요 ㅋㅋ

어머 어떻게…
이제 잡으러 다녀야 하는 때가 왔네요.
전화기에 자꾸 손이 가요. 저 엉덩이 받쳐 줘야 할 거 같아서요. ㅎㅎ
큰아들 속도 깊고 효자네요.

불안해서 뒤에 서 있었는데 아주 잘 잡고 올라가더라구요^^ 이제 바쁘게 생겼어요^^ㅎㅎ
커서도 효자였으면 좋겠어요^^ㅎㅎ 여친은 안좋겠쬬??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