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이웃♡

저와 같은 동에 사는 이웃 동생!

해이와 같은 유치원에 다니는 바로 그 스윗가이(제 예전 포스팅에 몇번 등장했었지요^^;;)의 엄마인데요.

친정엄마표 김장김치와 깍두기, 백김치, 겉저리를 나눠줬는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며...

20201126%EF%BC%BF121103.jpg
제가 좋아하는 바오담 떡과!
(이 집 떡은 맛있는데 비싸서 내돈 주고는 잘 안사먹는... ㅠㅠ ㅋㅋㅋ동생 덕에 입호강!)

20201127%EF%BC%BF153930.jpg
옛날 통닭을 가져다주네요~
(뜨끈할때 먹으려고 사진을 급히 찍었더니... 사진이 넘 이상하게 나왔네요;;)
넘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친정엄마 말씀이...
먹는거 나눠먹는거에서 정이 자라난다고 하셨는데 역시 그 말이 딱 맞는가봅니다~

이웃 동생 덕에 애들 간식도 치킨으로 해결하고 넘 좋네요 ㅎㅎㅎㅎ

이웃님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ort:  

Congratulations, your post has been upvoted by @dsc-r2cornell, which is the curating account for @R2cornell's Discord Community.

Manually curated by @jasonmunapasee

r2cornell_curation_banner.png

흔들리는 사진 속의 치킨 비쥬얼이 더 침샘을 자극하네요..
좋은 이웃이 있다는건 참 행복한거 같아요^^

이제 그만 침 닦고~~~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이웃이 있어서 따뜻합니다. ♡

가는 정~ 오는 정!! 너무 좋네요^^
친정엄마표 김장김치와 깍두기, 백김치, 겉저리 저도 나눠주세요? 네~~~~

저희집 이웃집으로 이사오셔요! ㅋㅋㅋㅋ

앨리웨이 갈 때마다 저희 아이들이 가래떡을 너무 좋아해서 바오담에 가서 가래떡을 사먹곤 했는데.. 요즘 가래떡을 안팔아서 좀 아쉽더라구요~
이 집 떡이 맛있긴 하죠~ ^^

겅호님이 그만큼 좋은 이웃이기도 한 것이겠죠^^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