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카드♡

해이가 유치원에서 벌써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왔네요.

1638523658190.jpg
반드시 크리스마스때 펼쳐봐야한다며 절대 카드를 못 열어보게 하네요.
아....뭐라고 썼나 궁금한데! ㅋㅋㅋㅋ

해이네 유치원에서는 크리스마스 전전날 학부모들을 초대하여 파티를 한다고 하는데요. 아이들이 연습한 뮤지컬 공연과 크리스마스 캐롤송과 율동을 하는거 같아요. 산타 할아버지를 초청하여 부모님들이 미리 보낸 선물도 나눠주구요.

해이와 친구들이 열심히 연습한 공연이 보고 싶긴한데, 코로나도 점점 심해지고... 래이네 학원에서도 또 확진자가 나와서 오늘 수업도 못갔는데.... 이래저래 심란하네요 ㅠㅠㅠㅠ 부모님들과 아이들 합치면 대략 200명정도는 모일듯하여 인원수도 넘 많은것 같구요 ㅠㅠㅠㅠ 공연 참석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갈팡질팡합니다. 에효~ 일단 담주까지 상황을 조금 더 지켜봐야겠네요.

이웃님들, 남은 하루 편안히 보내세요♡

Sort:  

안녕하세요 rayheyna님

랜덤 보팅!!

소소하게 보팅하고 가요

Turtle-lv1.gif

멋진 공연 꼭 포스팅해주세요^^ 꼭이요 ㅎ

예전에 그런 걱정 없이 살던 때가 너무 그립습니다. 준비를 열심히 했을건데 재롱 잔치 못보면 너무 서운할것 같아욤...너무 시르네요.. 코르나...

진짜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의 소중한 일상도 다 뺏기고 진짜 너무 싫다 싫어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