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이의 책가방은 어떤걸로??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아직두 꼬꼬마 아기같은데 벌써 해이가 초등학교에 입학한다니 믿기지가 않네요!

해이와 한글공부를 같이 했던 친구 엄마가 같이 책가방 구경가자고 하여 백화점에 다녀왔어요.

20211207_104545.jpg

20211207_104454.jpg

일단 젤 괜찮아 보이는것 두 가지 사진 찍어서 돌아왔습니다. 해이 유치원 다녀오면 본인의 의사를 좀 물어보려구요 ㅎㅎ

근데 왜 여자아이들의 책가방은 모두 핑크 아니면 연보라일까요???? 책가방들이 다 비슷비슷해보여요. 전 아직두 남아를 키우던 마인드가 장착되어 있는지 오히려 카키색 닥스 가방이 깔끔하니 예뻐보이더라구요~

얼마전 @happyworkingmom님의 포스팅을 보니, 가방도 늦게 사면 품절되어 원하는 가방을 살 수 없다던데, 후딱 구매해둬야겠습니다!

이웃님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종하가 옹알이 할때가 엇그제 같은데 걸어다니면서 엄마 아빠하니 새삼 빠르다는걸 느껴요 래이 해이도 어느덧 학교를 가고 어른이 되겠죠^^

나는 연한색 보면 떼가 잘타겠구나 싶은게
딸래미 감성이 1도 없으니 ㅋㅋㅋ

그러게 왜 다 핑크냐! 여자도 블루 카키 그레이 다 가능하다고! 성 고정관념 심하네 심해 ㅋㅋ 그쵸?

근데 왜 여자아이들의 책가방은 모두 핑크 아니면 연보라일까요????

이상하네요!! 핑크는 남잔데... ㅋㅋㅋㅋ
뭐 어쩔수 없는 .... 여자 아이들 눈엔 핑크가 제일인듯...

엇ㅎ즈이집 녀석도 남자라면 핫핑크!!인데ㅎ핑크사랑이 언제까지갈지요ㅎㅎ

둘다 이쁘네요 ~^^

인형이 세트로 달린거죠? ㅎ

네 맞아요 ㅎㅎㅎ

여자 아이 가방들은 정말 예쁘네요...ㅎㅎㅎ
하트하트 합니다^^
저희집 남자아이들 가방 색깔은 딱 정해져 있어요^^

저희집은 저 유니콘때문에 뉴발에서 연보라로 샀었어요^^;;
내년되면 아마 사은품이 품절이 될꺼니 미리 사셔요..
전 때 잘 안타는거 강추입니다.

해이가 드디어 학교를 가네요^^
저도 작년 이맘때쯤 둘째랑 가방샀던 기억이 나는데
여자아이들 가방은 다 비슷해서 고르기가 힘들더라고요^^;;;;;;
사은품도 많이 주니 꼭 챙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