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평, Moon에서 길을 잃다. I get lost on the moon at midnight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edited)

새로생긴 Bar 리뷰해야 합니다.
어제 수능일 . 원래 한잔 하는 날이긴 한데 새로 생긴 Bar에서 새벽까지 기분좋게 마시며
약속한 그 '맛집소개' 합니다. ^^

요즘 휘닉스 평창 스키장이 가 오픈 중이고 모래 오픈 할 것같습니다.
주변엔 벌써 스키복입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밤, 혼자 한잔할만한 Bar........궁금할 분 있을 시기라 소개합니다.
평창엔 그동안 '바'라고 할 만한 곳이 별로 없었는데 3주 전에 생겼습니다.

아직은 간판도 없어서
제가 작게라도 하나 달으라고 주문했습니다.
서울서 놀던 젊음 부부가 와서

자기들 좋아하는 술과 음악과 그림으로 꾸민 집

bar moon

image.png

저의 최애맥주 라스푸틴을 마실수 있고

2r8F9rTBenJR3iq7embkXYHyDy4tVzrkUtZGSNRLDWfkk3Xcw988K5Gyvt68BBJmSfvvqU6qvbPyzY5p3kLYYMdYAHNUCARz3Khx8FEqVLwrT5WEbz5jyLYCKxtwQ9H7U.jpg
알콜9도 진한 흑맥주 라스푸틴은
마치 와인같이 오묘한 맛이 나죠 ^^
전문가 왈

러시안임페리얼스타우트
적당한 무게감으로 단내가 입안에서 끈적이지 않음.
초콜릿의단내와 커피향 같은 기분좋은 향이 있고 홉 특유의 건과일향이 납니다.
알싸하고 미약한 새콤함이 전해지기는 하지만 스타우트의 맥아속성에 묻힐정도
홉의 쓴맛이 뒤에 잔잔하게 남아줍니다.

image.png
라스푸틴 :15000원.... 한달 전 가 오픈때 좀 비싸다고 충고했는데 아직도 가격을 안내렸네요
카스, 버드, 쏘주도 있어여 안 비싸요.
치즈 부침개 안주 :만원 도 맛있고...
낙지볶음도 합니다.
다양한 양주 1잔에 5000-만원
image.png

코스트 코 갈 때만 준비되는 기본안주 감자칩이 아주 맛있고

좋은 음악과

image.png

에곤 실레와 마티스의 그림으로 장식된 곳

젊은 사장부부가 와인,음악,그림,책 등 다양한 부분에서 취향이 겹쳐 앞으로 부담없이
자주 찾아가 길을 잃을 집이 될듯 합니다.

봉평에서 다른 집들 다 문닫은 어두운 자정에
간판도 없이 운영되는 이런 작은 술집이 있음을
알립니다.

제가 한달 전에 취중에 증류소주 대장부를 구비하라고 했나봅니다.
사다 놨는데 당연히 아무도 안 찾는답니다. ㅋㅋㅋ

주소: 강원 평창군 봉평면 기풍로 152 청수빌딩 2층

Sort:  

어휴~ 맨날 새벽까지 달리시고... 몸 상해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불금이지만 거절했어요^^ 술이 싫네요

밖에서 여유 있게 한잔 한지가 언젠지...
제가 사는 곳은 하루에도 확진자 발생 문제가 3~4통씩 오다 보니...
빨리 일상으로 복귀했으면 싶네요

에구구
임산부가 보기에 너무나 가혹한 포스팅이네요 ㅋㅋ
좋은 음악과 어둑한 조명에 맛있는 안주와 술이라니...

캬~~~~~~

에구구 죄송해요...^^

오... 이름도 없는 술집... 맘에 드는데요?

저도 하루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맥주와 안주를 먹고 싶네요 ㅎㅎ
요즘은 위에 문제가 생겨서 먹지는 못하겠지만요 ㅠㅠ

이국에서 아프면 서럽죠 빨리 건강 찾으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7.60
ETH 2647.2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