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라면...펠리치타 Felicita☆☆☆☆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New place, Felicita
image.png

2년전 생긴 한적한 레스토랑입니다.
2년만에 찾아봤는데

저 너른 잔디밭과 여유롭고 한전한 환경덕에
image.png
어린 아이들과 함께 찾는 명소가 되어 있네요

유아용 의자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FelicIta
예쁘게 차려입은 젊은 부부와 아이가 와서 주문하고 아이랑 밖에서 신나게 놀고 들어와서 먹고 또 나가서 놀아줍니다. ㅎㅎㅎ

보기 좋았지만 모르는 분들이라....사진은 패스.

펠리치타 원주photo by @raah

원주, 한적한 근교이고

image.png

주자장도 넉넉해요

정원옆에는 야외 테이블도 있습니다.

image.png

어제는 날씨도 좋았고.
창가 자리로 잡았습니다.

image.png

by:@raah
가족모임에 적합한 독립 공간엔 네 테이블이 있어요

image.png

단호박 라이스는

호박까지 먹으면 세 사람 배를 채울 만 합니다. ㅎㅎ
맛있습니다.

image.png

봉골레는 봉골레,^^ 괜찮습니다.

토마토해산물 파스타

image.png

좀 매콤한데 새우나 해산물이 넉넉해서 맘에 듭니다.

해산물 필라프

image.png

얕은 맛이 있고 새우도 큼직해서 괜찮습니다.

빠네.jpg
빠네도 맛있어요 ^^ 양도 넉넉하고요.

033-744-9966

⏰ 매일 11:30~21:00

 평일 런치 11:30~ 15까지 이용 가능  (주말. 공휴일 불가)

 브레이크 타임 오후 15:00~17:00  (주말. 공휴일은 제외)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가격도 괜찮아요.

image.png

주중에는 런치세트로 시키시면 2인분27000원입니다.

식후엔 차를 들고 정원 옆 테이블에서 햇빛을 즐기다 왔습니다.

주소: 강원 원주시 화실유암길 177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만, 저희는 올해부터는 애도 없고
토마토소스 맛있었으나 짭짤한 케찹맛이 살짝 느껴져서. 별 네개 ㅎㅎㅎ 아이들과 함께라면 최곱니다.
image.png

Sort:  

아침부터 잘못봤네요 위장데미지 -50 ㅠㅠ 이런 곳 가본지가 까마득합니다. 단호박 라이스 흐미...

음식은 그닥 관심이 안가고... 저런곳에 저런 집 하나 짓고 살고싶네요! ㅎㅎ

딩동뎅....저도 그생각 했어요....얼마면 되나..ㅋㅋㅋㅋ

비쥬얼만 봐도 맛있어 보여요..
넓은 공간이 있어 아이들 데리고 가기 정말 좋을듯하네요^^

제가 원주는 자주 가는데 한번도 못가본 곳이네요. 어르신들이 이태리 음식은 좀 싫어하셔서... 부부끼리 한번 가보겠습니다. 펠리치타^^

음식도 음식이지만 아이들 데리고 가면 밖에 뛰놀수 있는 정원이 있어서 좋은데요 ^^

That's amazing dea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