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술집 통큰포차 ☆☆☆☆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image.png

낙지볶음

image.png
짜글이 닭발

이런 안주 어떠세요?

오랜만에 옛 아재 친구들과 만났습니다.
당구장엔 휑 하네요...아재들만 오는 곳.

3인 모여서 마스크 쓰고 즐기는데

옆자리엔 5060 들께서 방역수칙도 잘 안지키며 놀고 계십니다. ㅠㅠ

얼른 끝내고 술집으로 고GO

image.png

동네 술꾼이 친구 추천으로 온 맛집입니다.
딱히 제 취향은 아니지만
술집으로는 제법 맛집입니다.

젊은이 늙은이 상마다 4명 3명, 가득가득....코로나가 겁내고 도망 가겠네요 .

문닫은 술집들이 있어 예전과는 다르지만,

문 연 술집은 이미 코로나이전을 회복했네요
낙지가 푸짐하고 가성비 있네요

통큰포차

인터넷에 인기도도 아주 높습니다.
주소: 단구동 1527-16번지 지상 1층 원주시 강원도 KR
연락처: 033-762-3632

Sort:  

낙지볶음 좋아요~
근데 첫사진은 뭐죠? 닭발탕이라고 해야하나요? ㅎㅎ이런건 처음봐서 그닥... 5060나빠요~ 방역수칙 지켜주세욥~

빠그리 뼈닭발 16000 메뉴에 ㅎㅎㅎ

낙지볶음보다 닭발이 더 눈에 들어오네요~!!
술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지만 안주는 너무 좋아요~

오....닭발 밝히는 여성 ...호감입니다. ^^

캬 보기만 해도 한잔 술이 땡기네요. ㅎ

시간이 되어 나타나는 현상은 아니세요? ㅋㅋ

닭발 넘 맛나보여요~^^

낙지볶음이 밥을 부르는데요~

친구가 밥비벼서 잘 먹더라고요.
저는 안주에는 술만 ㅋㅋ

그냥 지금 당장 먹고 싶네요 ... ㅎ

우와 낙지볶음 맛있어보여요. 가격이 정말 좋은데요 ^^

김이 모락모락 서려서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어요 ㅎㅎ

낚지볶음 맛있어 보이는걸요.
저희 회사 차장님들도 술로 코로나를 다스린다는 그런말들을 자꾸 하시면서 마스크도 안쓰시네요. ㅎㅎㅎㅎㅎㅎㅎ

확 신고해버릴까 했죠...ㅋㅋ

오늘은 낙지에 소주한 잔 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