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아이들과 #초간단 즐기는 재미있는 퍼즐수업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edited)

이 퍼즐놀이는 너무 간단한데 의외로 재미 터지는 수업입니다.

준비물은 종이,연필,가위

선긋고

image.png

자르고

image.png

함께 맞춰보자~

image.png

image.png
뜻밖에 쉽지 않고 뒤로갈수록 재미가터집니다.

얼마나 재미있어하는지는

중학생 아이들 수업장면 뒷부분을 참고하세요 ㅋㅋㅋ

중고딩들은 실제 톱과 나무로 하면 더 신나지요 ㅎㅎ

Sort:  

요즘은 이런 수업도 있나요? 제 학창시절 이런 퍼즐 놀이만 있었더라도 학교에 흥미를 더 가졌을텐데... (음... 아닌것 같군요! ㅋㅋㅋㅋㅋ)

이렇게도 수업을 하는군요~! 수업이 딱딱하지 않고 재밌을거 같습니다.

왜 우리때는 이런거 알려주는 사람이 없었나요?

확실히 몸으로 하는 수업은 저학년이든 고학년이든 좋아하는 것 같아요

자작합판과 톱으로 했어요 힘들다고 징징거리면서도 또하자고 ㅋ

간단하면서도 아이들 재밌어할거 같네요!
낼 당장 해봐야겠어요 ㅎㅎ
꿀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