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은 어린 어린이날_210505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드디어 어린이날이네요 우진이는 아직 어려서 어린이날 인지를 못해서 다행(?)입니다.
하지만 평소보다 더 재밌고 행복하게 지내야겠습니다.

어린이집 사진만 보면 왜 이렇게 불쌍해보이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환하게 웃지도 않고;;

어린이집에서 선물 꾸러미를 들고 왔더군요
각 가정에 3천원 ~ 5천원 수준의 선물을 준비해 모은 거랍니다.

어린이날 아침부터 개봉박두

근데 나팔은 왜 물고 있는거니;;;

이건 아빠가 가지고 놀께 ㅎㅎ 근데 물게임기에 물이샙니다 ㅠ

어렸을 때 가족과 함께 어린이날에 놀이공원 갔는데
마침 비가 와서 놀이기구가 작동 안하고 대성통곡 했던게 생각나네요
오늘 부산의 아침은 비가 개었습니다.
밖에 나가서 우진이랑 비누방울 한바탕 해야겠네요

행복한 어린이날 되세요~


—— 1.

카톡에 어린이 or 사랑해 같은 단어를 입력해보세요.
화면이 순간 바뀝니다.

—— 2.

이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https://playsteem.app

Sort:  

어린이날 행사도 예쁘게 해 주었네요
행복한 어린이날 만들어 주세요~~

사람 많은 곳은 아직 좀 그래서 마트나 같이 잠깐 다녀왔습니다 ㅎ

오~ 카톡 저도 쳐봤어요!^^ 선물 받아왔네요~~ 물이새면 테이프 붙여써야하나요... 또르르

뭘 어째야할지 물 없어지면 버려야겠어요 ㅎㅎ

우진이가 아직은 어린이날을 인지하지는 못하지만
행복하고 즐거운 날로 기억했으면 좋겠어요^^

행복한 시간 되고 계시죠? ㅎㅎ
제가 못누렸던 것들 다해주고 싶네요

아직 어린이날을 모르더라도 행복한 날로 기억할것 같아요.

행복해보이는 사진을 증거물로 남겨놔야겠어요 ㅎ

우진아 아직 어린이집이 낯선거니~~~

우진이 걱정하다가 이와중에 물센다는 이야기에 빵 터지네요 ㅎㅎㅎ

버튼 누를때마다 물새네요 역시 차이나

ㅋㅋㅋㅋ 불쌍해 보이다뇨? 귀엽기만한데...

쭈구리 같이 힘없어 보여요 ㅎㅎㅎ

우진이 어린이날 축하합니다💓♥️
내년엔 우진이도 어린이날에 받고 싶은 선물을 당당히 말하려나요?😂😆

마음의 준비를 하고 돈을 벌어두어야 겠네요 ㅎ

진짜진짜 좋겠다 '-'

오늘도 진짜진짜 좋은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커 카오 톡 아이디 0928cjsdns으로
물건 받을 성함과 신주소 구주소 정확하게
휴대폰 번호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천운님 이벤트 그런가요? 감사합니다ㅠ
카톡드렸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04.70
ETH 3244.2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