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록콜록_0619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어제는 엄마 쉬라고 아빠랑만 단둘이 잤는데요
밤새 콜록콜록 기침을 해서 저도 우진이도 잠을 어떻게 잤는지 모르겠네요 ㅎ


아침부터 아빠랑 이비인후과 출발-
아빠도 누가 내욕 하는지 귀가 자꾸 간지러워서 진료 받아야 한답니다.


우진이는 기침만 심할 뿐 아프지도 않고 여저기기 활보하고 다닌답니다.


밖에 나와서도 지식인인척 ㅋㅋ


기침 패치 오랜만이네요
전에 이거까지 붙였다가 안되서 큰병원 갔다는 ㅋㅋ

부산은 한여름이에요~
행복하고 건강한 주말 되세요~


이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스팀 어플을 쓰시면 스팀잇을 더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아빠도 누가 내욕 하는지 귀가 자꾸 간지러워서 진료 받아야 한답니다.

헐~ 어떻게 알아지!! 귀가 용하군요~ ㅋㅋㅋㅋ
우진아 빨리 나으렴^^ 주말 놀아야지~

범인은 !!!!

애들 어릴땐 정말 병원 가는게 일이죠 ....빨리 건강하기를...

돌아서면 감기.. 어쩌죠 ㅋㅋ

오늘은 날씨가 덥네요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완전 한 여름입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