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가 두뇌전_0618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 피플러입니다.
어제 오늘 우진이가 아직 감기가 낫질 않아서 어린이집을 못갔답니다. 기침을 심하게 해서 토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쉬게 했었는데……


어휴~ 역시 바깥 바람이여~

???????

할머니를 꼬셔 놀이터에서 놀고 있다는 급보!


사람은 놀이터에서 자라야디야~


이때만큼은 기침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csi급일세…

—-

단순 기침을 방치했다가 그때 보카바이러스 악몽의 재현 될까봐 걱정이 있긴 하지만 유진이도ㅠ예전 같지 않아서 감기에 강해지는 느낌이긴 합니다.

불금이에요~ 다들 마지막까지 홧팅!


플레이스팀 잠깐 안써도 엄청 불편했답니다.

이 포스팅은 @etainclub 님께서 제작하신 playsteem app을 통해 작성하였습니다.

플레이스팀 어플을 쓰시면 스팀잇을 더 편리하게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Posted using PLAY STEEM https://playsteem.app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에고고ㅠㅠ 우진이 토까지 했다니... 아파서 어찌해여... ㅠㅠ 그래도 체력은 짱짱하네요!!! 얼른 감기 뚝!! 떨어지길!!!

기침 가래 토라서 뭐.. 괜찮습니다. 어른들 감기 처럼 그런거죠 우진이는 이제 어른이니까 ㅎㅎㅎ

ㅋㅋ 역시 놀땐 기침따윈 접어둬야죠~^^

기침은 기침이고 놀이터는 놀이터라~

감기가 심해졌나봐요ㅠ
오늘 할머니랑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얼른 나았으면 좋겠네요♡

저도 옮았는지 두둥 콜록콜록 ㅋㅋ

더 심해지시기전에 비타민도 드시고 약도 챙겨드세요ㅠ

아파서 어린이집 안갔는데 놀이터 갔다가 바깥놀이 나온 같은 반 어린이집 친구들 만나면 난감하죠..

이벤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