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주 싸우는 보물들!! 그만좀 좀~

안녕하세요 @noisysky 입니다.

요즘 보물들이 자주 싸웁니다.
보물1,2호는 4살차이나 나는데도 싸우네요.

오늘은 공때문에 싸웠습니다.
보물2호는 공을 가지고 놀지도 않으면서 지켜야한다고, 보물1호는 공을 가지고 놀겠다고
제가 공 2개를 더 갖다주니 이번엔 보물2호가 자기는 공하나뿐이라고 징징~

그러다가 보물1호가 큰공을 주고 작은공 2개갖으니까 잠시 평화가 찾아왔는데 이번엔 공을 천장에 던지면서 놀아서.. 또 말리느냐고 시끌시끌...

유튜브 안보면 싸우고 뛰어다니고 떠들고, 유튜브를 봐야지 조용한데..
또 유튜브를 많이보면 안될거같고...

얘네 어떻해 해야하죠 ?

Sort:  

오늘 하루종일 조카 육아보고 왔는데
누나가 영상을 절대 안보여주는 스타일이라 하루종일 뛰어노는 조카한테 gg쳤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유튜브가 최고같아요 ㅎ..

유튜브 없었을때 어떻해 키웠는지.. 궁금해요 ㅋㅋ

애들은 원래 싸우면서 커는거죠^^ ㅎㅎ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Pi 아직도 안누르셨네요~ ㅋㅋㅋㅋㅋ

그러게 자꾸 까먹네요.
생각난김에 바로 해야겠어여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