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녁엔 짜장leeki7801 (76)in Avle 여성 육아 • 3 days ago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아들캉 둘이서 짜장면 먹었어요. 면발이 쫄깃하니 맛있네요. #kr #krsuccess #krwriting #zzan #momscafe #dblog
고추가루 뿌려서 드시는건가요?? 맛있어 보이네요 사진에 붉은 부분들이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