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성탕면볶음밥

안녕하세요. 삼남매맘 리키입니다.

아들이 해 준 아침밥입니다.

1000019332.jpg

무슨 밥 일까요????
.
.
.
.
.
.
버터를 녹이고, 계란을 볶습니다.
밥을 넣고 볶습니다.
물을 붓습니다.
안성탕면을 적당히 부수어 넣고, 스프를 넣고 볶습니다.
맛있습니다.

근데 아들은
"엄마 맛없지? 맛 없는데 억지로 먹어주는거지? "

하하하 😀 😀 😀

Sort:  

라면 수프는 마법의 조미료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