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하의 일상(feat. 폭풍전야)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안녕하세요 @ksk1149 입니다🙋

매번 우리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종하가 엄마/아빠 힘들게 했는지... 오늘은 일상이 조용하더라구요
(고맙다 종하야.. 오늘은 조용해줘서...)

왠지... 매일매일이 전쟁터 였지만.. 오늘은 조용해서 불안합니다

어린이집에 데려다줬는데 짝꿍을 보고도 울지않은 종하씨랍니다...ㅎ

곧... 폭풍전야가 올 것 같은 이런 기분은 뭘까요?

KakaoTalk_20211125_202604098_05.jpg

요새 어린이집에서 주는 간식도 잘 먹고, 잘 마시고 한다더라구요

진짜 잘 안먹어서 걱정이었어요 저번에 연차쓰고 데리러 갔는데

담당선생님이 그러시더라구요 종하가 간식을 잘 안먹는다고...

솔직히 흠칫 했습니다...(설마.. 내가 아침마다 간식줘서 그런가...? ㅋㅋㅋ)

그래도 잘 먹는다니 안심입니다^^

종하야 오늘은 쉬게 해줘서 고마워요 내일은 에너자이저로 돌아오세요

날씨가 많이 추우니 스팀잇 가족분들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도 종하의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여러분의 보팅과 팔로우는 종하 가족에게 힘이 됩니다^^😍👍

Sort:  

^^ 종하가 오늘은 진짜 이쁜 짓을 했네요~

맞아요 ㅎ 오늘은 얌전하게 있어요^^

종하가 의젓해졌나보네요^^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12월이 되더니 컸나봐요^^

그러게요 ㅎ 더 성숙해진 것 일수도 ㅎ

점차 적응을 해나가는군요. ㅎㅎ

네 조용히 저렇게 보는게 얼마만인지 ㅎㅎ

종하가 성장하나봐요^^ㅎㅎ
대견스럽네요^^

감사합니다 막내동이도 같이 커야쥬 ㅎ

조용히 쉬어도 걱정이고, 가만히 못있어도 걱정이고 그런가봐요. 무튼 건강하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닐까여!?ㅎㅎ 따뜻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

맞아요 건강이 우선이죠^^

엄청난 에너자이져들이 얼집서는 저렇게 얌전히 있는거보면 신기합니다 ㅋㅋ 선생님들 존경

그러게요 ㅎㅎ 신기방기 합니다

종하가 점점 친구들과 선생님들 사이에서 적응하고 있나 봅니다~

종하가 선생님을 좋아하나 봅니다 ㅎㅎㅎ..

하루하루 성장하는듯 하네요~^^

그렇습니까? ㅎㅎ 감사합니다

오~~ 종하 어디에 있찌?
이모가 못 찾겠네..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