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아직 괜찮아~~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어제 옷정리 하면서의 에피소드

평소 샤랄라~~ 를 좋아하지만 더 좋아하는건 스컬..해골 디자인입니다.

어릴땐 일본이나 영국에 방문하면 해골 디잔인만 찾으러 다닐 때도 있었습니다.

몇년전 하라주쿠에서 집어온 해골이 큼지막하게 박힌 붉은 가디건은 제일 애정하는 아이템

아껴서 잘 입고 있었는데 이제 앞자리도 바뀌고 입기가 조금 조심스러워 정리하려 하니 둥이라 엄마가 젤 아끼는거 아냐?? 라 묻네요. 엄마 애정템도 알고 기특합니다 ㅎㅎ

엄마가 이제 나이도 있고 입기가 좀 그러네 했더니 엄마 아줌마처럼 안보여~ 라고 ㅎㅎ

기분좋으라 하는 말이겠지만 딸램들의 말에 용기 얻고 내놓으려 했던 가디건을 살포시 옷장안으로~

아이들 한마디에 어깨가 으쓱~~ 했던 자랑 입니다 ㅎㅎ

Sort:  

아이들 눈은 정확하기에 맞을겁니다 ㅎ

오~~ 그쵸 ㅎㅎ 감사해요~~

아줌마처럼 안 보여요 ^^

마지막 뵙고 3년이라 ㅎㅎ 그래도 그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스컬..해골 디자인... 전 너무 무서버요 ... ㅠㅠ

얼마나 예쁜게 많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