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한 한끼☆ 47th.2021.3.23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감기에 걸렸나봐요....
목이 부어서 목소리가 안나와요ㅠ
요 며칠 일교차가 심하더니 올 것이 왔네요
오늘은 냉동실에 쟁여놓았던 돈까스와 설렁탕으로 저녁을 차렸어요~
아프니까 간편하게 냉동실에 있던걸로 차렸는데
아이들이 더 잘먹네요;;;;;;;

20210323_195409~2.jpg

☆ 메뉴 ☆

-흰밥
-설렁탕
-두부부침
-볶은 참치 김치
-매운어묵볶음
-돈까스

*청포도,망고

망고를 상온에서 후숙했어야 했는데 안익은채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엄청 시네요~ㅎ
그래도 새콤한게 맛있네요;;;;;;

스팀잇 이웃님들~감기조심하세요♡

Sort:  

언제나 음식이 너무 정갈하신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건강한 음식 많이 드시고 얼른 감기 나으세요!!

네~! 감사합니다

조심하세요 ㅠ 저희 와이프도 황사 때문인지 환절기 때문인지 걸걸한 아저씨 목소리가 ㅠ

저도 지금 목소리가 딱 그상태예요ㅠ 걸걸한...ㅠ

요즘 일교차가 심해서 감기 걸리기 쉽겟더라구요! 저두 넘 피곤하고 컨디션이 별로네요 ㅠㅠ
암튼 얼른 회복하시길 바랄께요~^^

컨디션이 별로면 안되는데ㅠ 감기조심하세요~

제 감기 가져가셨나봐요ㅠㅠ
어서 나으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뵈요...
그래도 밥은 안아픈 저보다 훨씬 멋지세요..

요즘 환절기라 감기 환자가 많은가봐요~
밥은 이 포스팅 후에 제대로 못해줬어요ㅠ

이프온니님 면역력 증진을 위해 노력해보아여~~
아이들만 너무 챙기지 마시고요 ㅠㅠ
이프온니님이 안아프셨으면 합니다~~

이번 기회에 면연력에 대해 다시 생각해봤어요
아무래도 운동을 너무 안해서 인 것 같아요
다 나으면 헬스장 가서 러닝머신이라도 뛰려구요ㅠ

저도 조만간 돈까스좀 튀겨야 겠네요 ^^
어쩜 이리 간결하게 식단을 만드시는지 ~ 너무 부럽습니다. ^^

돈까스는 누구나 좋아하는 반찬인 것 같아요~
아픈데도 맛있더라고요ㅠ
(아프면 살 좀 빠져야 되는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012.92
ETH 3065.94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