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카페(feat.@sindoja)와 협동조합(@raah)

in Avle 여성 육아4 years ago (edited)

20200519_165217.jpg

인생은 타이밍!!
살면서 복권 한 장 당첨된 적이 없는 운발인데, 이 날은 어떻게 @steem-agora님이 올리신 글을 읽고, @raah님의 그림판매 포스팅에 제일 먼저 구매 의사를 남기는 행운을 얻어 마음에 드는 유화 그림 한점을 갯했습니다. 제 인생 첫 유화 구매입니다. ㅎㅎ

20200519_202503.jpg

바로 이 작품입니다. 미래 화가를 꿈꾸는 아이들의 작품이라 그런지 더 풋풋하게 느껴지며, 보자마자 마음에 쏙 듭니다.

아이들이 있는 우리집에 걸어두면 참 좋겠다 싶었다가 삭막한 사무실 한 켠 벽에 걸어두면 많은 사람이 보고 인성 순화에 좋겠다 싶어 사무실로 들고와 걸었더니, 마음이 따스해집니다.

단 돈 15스달의 행복이랄까요. 우연치 않게 마트에 갔다가 80%마감세일에 마지막 물건을 차지한 기분도 이것보다는 못할 것 같습니다. 좋은 이벤트에 참여하게 도와주신 @raah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평상시 문화생활은 커녕 너무나 삭막한 근무환경에서 지내는 저희 사무실 직원들에게 좋은 일 하셨네요~^^


두번째 하고 싶은 얘기는 엄마의 카페 얘기입니다. 엄마의 카페라고 해서 꼭 아이들 육아에 관련된 얘기만을 쓰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엄마로서 나, 아빠로서 나의 이야기도 좋습니다. 애들 봐야하는데 술먹도 늦게 들어간 얘기도 좋고, 동네 카페에서 밥값보다 더 비싼 달고나커피 한잔에 마카롱 하나로 소소한 사치를 누린 이야기도 좋습니다. 그냥 엄마로서, 아빠로서 우리들 사는 얘기면 뭐든지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얼마전 @sindoja님께서 아무 말씀도 없이 제 지갑으로 20스달을 보내주셨습니다. 평소 신도자님의 성향을 잘 알기에 엄마의 카페 운영 및 활성화에 보태라고 보내신거라 확신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도자님..이 자리를 빌어서 신도자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200519_221605.jpg

그 20스달은 제 마음대로 쓰라고 하셨기에 제 맘대로 지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엄마의 카페 동영상을 만드느라 며칠 고생하신 @leeja19님께 10스달을 보내겠습니다. 카페 동영상 홍보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므로 판권료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나머지 10스달에 제가 10스달을 더 보태서 20스달 고스란히 @steem-agora님께서 임대해 주신 @hive-199903계정으로 보내 놓겠습니다.

나중에 필요할 때 스팀아고라님께 사용요청 드리겠습니다. 곧 반이맘님(@sunny1124)도 출산 예정이시라 그 때 필요할지도 모르겠네요.^^

혹시 누구든 엄마의 카페에 찬조하시겠다면 절대 반대하지 않고 감사히 받겠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steem-agora님께서 무상으로 임대해 주신 5만 스파 보팅과 관련해서는 별도 추가 의견이 없으셔서 당분간은 기존 방식대로 보팅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한 글이 없어서 보팅을 어디에 해야 하나 고민되지 않도록 엄마의 카페에 많은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스티밋, 엄마 아빠님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Sort:  

해피님 정말 오랜만에 뵈어요^^~
저도 다시 돌아오게 열심히 살펴봐야겠어요

완전 반가워요. 투럽맘님~~ 투럽맘님이 돌아오신다고 하니 이제 엄마의 카페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얏호~! 감사합니다.
@sindoja님두용~

다시 한번 엄마의 카페 홍보 동영상 만드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천천히 자리 잡아 나가질 것 같네요.. 여기에 스팀 가격만 더 올라간다면.. ㅎㅎ
여기 주제에 맞는 글을 쓰게 된다면 여기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아 혹시 여기 커뮤니티에는 못 올리더라도, 다른 커뮤니티에서 올리더라도 태그를 쓸만한 건 없는지요?

MOMSCAFE를 쓰면 될런지 모르겠군요!!

요즘 열심히 커뮤니티를 위해 고생하시는 모습이 자주 보이네요.. 힘내시길 바랍니다..!! 화이팅팅!!

저도 그 부분은 잘 몰라서ㅜㅜ 가끔 저도 momscafe테크 쓰긴쓰는데 그렇게 들어가 본 적은 없어서요...햅뽀이님이 연구해서 알려주세용~~^^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랜덤 보팅 감사합니다!!^^

그 20스달은 제 마음대로 쓰라고 하셨기에 제 맘대로 지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엄마의 카페 동영상을 만드느라 며칠 고생하신 @leeja19님께 10스달을 보내겠습니다. 카페 동영상 홍보용으로 사용할 예정이므로 판권료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나머지 10스달에 제가 10스달을 더 보태서 20스달 고스란히 @steem-agora님께서 임대해 주신 @hive-199903계정으로 보내 놓겠습니다.

잘 지르셨어요(엄지척)

지르는 건 제 주특기라..신랑도 이제 포기했어요~ㅋㅋ

엄마의 카페가 해피워킹맘님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무슨 말씀을요. 저는 엄마의 카페에 파워에고님이 계셔서 완전 든든합니다. 빨리 오늘 포스팅도 올려주세요!!!

저는 저 위에 있는 painting을 매우 좋아합니다. 안에 행복을 보여주는 것 같고, 감정도 느껴집니다. 엄마의 카페를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분들은 여기서 서로 서로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쁜 유화네요!! 15스달이라... 가격이 너무 저렴한것 아닌가요? ㅎㅎ
라흐님 완죤~ 노력봉사~ ㅋ

그죠?? 15스달이면 완전 공짜지요~^^ 너무 부러워하진 마세요~ㅋㅋ

뭐 ~ 부러울것 까진 없습니다! 그림 볼줄도 몰라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