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까지 출장와서 이천 쌀밥도 못 먹고ㅜㅠ @이천 마약짬뽕 차이홍

20210404_192555.jpg

주말인데도 회사일로 이천으로 출장을 왔네요.
내일 아침 일찍 교육이 있어서 아이들 밥이며, 간식, 청소에 빨래까지 해 놓고 출발했더니 주말인데도 제대로 한번 쉬지를 못했습니다. 도대체 집에서 살림하시는 전업주부님들은 어떻게 삼시세끼를 다 챙기시나요??

저녁 7시쯤 도착해서 동료들과 그래도 이천까지 왔는데 이천쌀밥이라도 먹어야 하는 거 아니냐는 것에 의기투합해서 맛집을 검색했건만..ㅜㅠ

코로나여도 잘되는 집은 역시 돈을 끌어모으는 군요. 2~3곳의 맛집을 찾아다녔지만 최소 1시간은 기다려야 한다는 말에 결국은 가까운 중국집으로 향했네요. 오늘은 출장이어서 식당에서 밥을 먹은 거지만, 코로나 발생하고 나서는 예방 차원에서 식당에 가서 밥 먹은 적이 거의 없건만..왠지 억울한 느낌이 드는 건 뭔가요?? 혼자 갔다면 기다려서라도 갔겠지만 동료들을 생각해서 윤기나는 이천쌀밥은 포기했습니다.

그래도 이천에서 발견한 중국집 맛집! 마약짬뽕이라는 간판 만큼이나 짬뽕이 인상적이었네요.

Sort:  

이천 나랏님 쌀밥 괜찮은데,,, 아쉬우셨겠어요ㅠㅠ 그래도 사진의 짬뽕 또한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정말 불황이라고해도 맛집은 줄서서 먹더라구요.
주말에도 바쁘시네요. ㅠ 힘내세요 ~~

어이쿠~ 주말에 쉬지도 못하고 출장이라뇨!! 사장님 나빠요~

마약짬뽕이라는

헐~ 경찰 아저씨~ 여기 마약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 체인점인가봐요~
맛있는지 다들 자주 가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345.70
ETH 3342.8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