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special.jpg

원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밥은 남이 해주는 밥이라고 하는데,
저 밥상은 찐으로 맛있어보이네요 'ㅡ' ㅋㅋㅋㅋ

갑자기 배곺..... ㅎㅎㅎ

한국의 진수성찬 제대로 대접해드렸군요 ㅎㅎ

남이 차려준 밥이 최고 맛나지요^^ㅎ
다들 외국에 계시니 참 외롭겠어요.

오랜만에 고국에 오셨을텐데
진수성찬으로 잘 대접하셨네요
함께일땐 행복한데 또 이별해야하니
힘드셨겠어요

원래 남이 해준 밥이 젤 맛있어요 ㅎㅎ
특히나 집에서 매일 끼니 만드는 주부는 젤 그렇죠 뭐^^
사진보니까 진짜 넘 괜찮아보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