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부러진 날개도 언젠가 붙겠죠! 힘내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꼭 붙어야 할텐데 말입니다. ^^ . 주말 잘 보내셔요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요즘 주식 장이 너무 안좋네요ㅜㅜ제 많은 아이들이 무덤파고 들어가 계시더라구요ㅜㅜ
한 아이는 어제 보냈습니다ㅜㅜ
같이 힘내보아요!!

보낸아이도 있나요..ㅠ.ㅠ 아까워라~~ 전 손실이 넘 커서 강제적 장투를 해보려 합니다. ~ 흑..

요즘 코인이고, 국내주식이고, 해외주식이고 다 재미가 없네요 ㅠㅠ ㅎㅎㅎ

아이도 이제 격리 마지막 날이라니, 축하드립니다!! 'ㅡ' ㅎㅎㅎ

요즘 .. 안좋아서 다들 힘드신것 같아요~ 언젠간 또 오를날이 있겠지요. ~ 감사해요 ^^

오옷! 어느덧 마지막날이군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기분탓인가...? ㅋ 그냥 기운이 없는듯 해요... ㅎㅎㅎ

주식이나 코인이나 떨어지는건 날개가 있군요 ㅋㅋㅜ
그래도 스팀과 스달은 요즘같은 하락장 중에 쪼금씩 오르는 것 같아 참 .. 만감이 교차하는것 같아여ㅋㅋ

날개를 달아서 좀 끌어올려줬으면 하는게 제 바램이어요 ^^ . 스팀을 보면 정말 만감이 교차하죠 ㅎㅎ

나도 나도.. 추락해서 침몰수준이네?? ㅋㅋㅋ;;;;
힘내봅시다! 기다리면.. 올라가겠지??;;

엉덩이탐정 일러스트 잼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130.74
ETH 2551.8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