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아들들이 망고를 좋아 해서
자주 사는데 이정도면
부자 인정~~^^

마음만은 늘 부자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부럽네요
이제 부자시니 평소 먹고 싶었던 방식으로 마음껏…
물구나무 서기로 먹는다던지

댓글 보고 빵~ 터졌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아쉽게도 물구나무를 못서네요 ㅋㅋㅋ

망고가 튼실하니 정말 보기만 해도 마음이 풍요로워지네요 ㅎㅎ

그죠? 이렇게 쟁이는게 좋은걸 보니 미니멀 라이프는 글렀습니다. ㅋ

동이들이 망고 엄청 좋아해요^^ ㅎ
싱싱하니 좋아보이네요^^ 오늘 저도 망고 사러 가즈아~~

애들은 망고를 참 좋아하는거 같아요. 즤 딸도 2개씩 순삭 합니다. ㅋ 돈 많이 벌어야 겠어요 ^^

와!!! 사진으로 보기엔 상태 좋아보이고 맛있어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8.85
ETH 2623.0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