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도 계란 넉넉히 들어간 김밥 좋아해요!!ㅎㅎㅎ

행복한 불금 되시길!! 'ㅡ'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그쵸! 김밥은 뭐니 뭐니해도 집에서 싼게 제일인듯...
맛나겠어요^^

저두 잡곡밥으로 하는데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우와 우엉김밥 맛나겠어요😆
전 도저히 집에서 쌀 엄두는 안나더라고요

집에서 싸먹는 김밥이 최고죠^^
한번 싸먹어야지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와!!맛있겠네~~ 김밥 잘 말았다!!ㅋㅋ
불금 마무리 잘해~~ ^^

집김밥이 제일 맛있는게 맞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겠어요.

김밥은 언제나 맛있쥬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