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열이 제일 무섭다는데 빨리 좋아지길
기도할께요
힘내세요

감사해요. 다행이 아이가 열은 내렸는데.. 남편이 시작입니다. ㅎㅎㅎ

어린 자식이 아프면 온 가족이 비상이죠 ㅠㅠ
어서 아이가 완쾌되고 밝게 웃을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ㅠㅠㅠㅠ

감사해요. 2일 꼬박 앓더니.. 활짝 웃네요 ㅎㅎㅎ . 남편이 시작입니다. ㅋ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아이가 코로나 걸렸나봐요? 어떻게... 빨리 낫길 바랄께요!
해피드림님도 조심하세요~

네. 감사해요. 아이는 2일 정도 앓더니 좀 살만해졌어요 ~ ^^

아이 간호하시느라 얼마나 힘드세요. .
해피드림님도 몸 잘 살피시고 아프지 않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 아이 간호는 끝난거 같고.. 이제 남편 간호 시작이네요 ㅎㅎ

아이가 많이 힘들어해서 참 맘이 안좋네요. 열이 빨리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2일 꼬박 앓더니 이제 좀 살만해 졌나봐요. 감사해요 ^^

빨리 좋아지길 기도할게~
더 아픈곳 없도록!!
언니도 형부도~ 좀만더 힘내~~~

고마워 ~ 일주일간은 격리생활. ㅠㅠ.

무사히 지나가시길 바래용.

감사해요. 덕분에 큰 탈 없이 잘 지나가는 중 인것 같습니다. ^^

아이구 ㅜㅜ
저도 온가족이 확진되었던 시기를 생각하면 지금의 편안한 일상이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ㅠㅠ
무탈히 잘 이겨내셔서 다시 일상으로 복귀하실 수 있기를 바랄게요 🙏

감사해요~ 저희도 온가족 확진으로 가고 있는 듯 합니다. ~ 얼른 편안해 졌음 좋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54.63
ETH 2349.5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