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곰취 구매후기] 곰취 도착했어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Avle 여성 육아last year (edited)

곰취가 도착했어요




드뎌 맛난 곰취가 도착했어요.


최강의 맛난 곰취 상점



싱싱한 곰취. 유기농인가요? 귀연 벌레도 같이 붙어서왔어요ㅡ 불쌍하게도 눌려서 사망.
벌레도 탐낸 곰취, 맛날듯 해요.


얼릉 반떼기해서 2인가족 친구네에 나눠주고
한박스 보내드린 친구 어머님은 4월이라 그런지 곰취의 부드러움은 덜하지만 향이 강하고 싱싱해서 데쳐서 쌈으로 묻혀서 비빔밥 고명으로도 잘먹었다고 전해들었어요.





곰취를 한박스씩 받은 지인들의 감탄어린 칭찬들 이예요




장아찌도 만들었다니..맛날듯 해요.



저는 ㅎㅎ 컬리의 진짜부산 떡복이에 넣어 먹었어요.
생각외로 페어링되어 맛나게 먹었어요 ^^


감사합니다 생산자님 그리고 판매자님@jamislee 님~^^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장아찌 작업 들어가시나요? ㅎㅎ

아뇨 . ^^ 조금씩 소분해서 회원분들과 맛보기로 나누었어요. 데쳐서 쌈밥+명란젓 ♥ 맛났어요

화면 캡처 2023-04-13 102241.png

맛난후기에 20스팀나눔하고, 10일간 풀보팅합니다.

화면 캡처 2023-04-19 175111.png

맛난 곰취도 먹고 보팅도 받고 avle-market 좋아요 저의 숍의 아이들도 구매하시면 이런식의 보팅으로 화답하기 는 좋은 방법인듯해요. @jamislee님의 발상 넘 멋집니당♥

한박스 사서 이렇게 나눔해도 좋겠네요^^

일인가구라 1키로는 ㅎㅎ 무리예요 ^^ 근데 요리좀 하시는 분들은 장아찌에 나물에 등등 하니깐 많은 양은 아닌듯해요

우얼 !!! 에이블곰취도 있군요 ...
에이블 가즈아 !!

보쌈 해먹으니 꿀맛^^ 맛있어요.!!!

#avle-market 를 삭제하시면 에이블마켓에서 후기가 사라집니다. 상품구매와 후기가 혼재되어 있으면 '에이블마켓'이 혼란스러울까봐 드리는 말씀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