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는 짝퉁 요리사 #13] 영양 가득 유기농채소볶음밥~♥

설마요!! 저 어릴땐 없어 못먹었죠! ㅋㅋㅋㅋ
사실 감자는 별로 안좋아합니다!
어릴적 밥 한공기만 남아 있어도 어버니께선 밥을 안하시고, 감자나 고구마를 삶아 저녁을 주셔서...

Sort:  

양파는 아직까지 못드신다는 소문이?ㅎㅎㅎ

와락...... 혹시 울 횽 아닌가요?
우째 이리 비슷한 식단이 다 있지요?

앗! ㅋㅋㅋㅋ
그시절 어머니들이 그렇게 많이 하셨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59893.70
ETH 1566.9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