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하는 육아일기] 셋째 출산 D-3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P20200909_201139155_BE92B77F-5DB2-4F31-BAFD-8AACDDA93411.JPG

셋째 출산까지 앞으로 3일 남았습니다. 속골반이 좁은 아내님은 의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첫째 때부터 자연분만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온갖 고생만하다가 결국 아이 둘을 제왕절개로 낳았는데요. 셋째는 바로 수술하기로 합의를 보았습니다(아내님 고집도 여간 센 게 아니......어라? 여봉? 옆에 와 있었어? ^^;;)

출산일은 4월 7일. 월요일부터 2주간 출산휴가에 들어갑니다(앗싸리비아 콜롬비아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4월달 급여는 날로 먹겠네요. ㅎㅎㅎ 휴가 쓰기 좋은 여건이기도 하지만 장기간 휴가에도 불구하고 부담없이 다녀올수록 배려해주는 문화를 보면, 요즘 저출산 영향인지 사회도, 회사도 출산에 대한 배려가 많이 늘었음을 실감합니다.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

셋째 맞이를 위해서 대부분은 준비했습니다. 여기저기서 들어온 물품과 선물은 차곡차곡 쌓아 두었고 이제 아내가 병원에서 쓸 물건만 챙기면 됩니다. 이미 두 번이나 경험이 있으면서도 떨리고 설레는 마음은 감출 수가 없네요. 아니, 오히려 세 번째가 되니 전보다 더 가족들을 먼저 생각하게 됩니다.

사실 저는 그렇게 좋은 남편이 아니었습니다. 대략 3~4년 전부터 아내와 진솔한 대화를 시작했고, 명상과 미니멀라이프, 독서과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면서 급변했습니다. 그전에는 뭐... 그냥 망나니였어요. 가족보다는 일을 우선시 했고 아내와 아이들보다는 일과 내 욕망에 집착했습니다. 정말 사소한 일에도 화내고 감정소모하며 싸움닭처럼 생활했어요. 참 지우고 싶은 흑역사네요. ㅠㅠ

이제는 가족을 힘들게 했었던 미안함 대신 언제나 곁에서 응원해 준 가족들에 대한 고마움으로 지내려고 노력중입니다. 가족들을 우선시하고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싶은게 솔직한 심정이에요. ^^;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가족을 위해 생활하다보니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을 조금씩 실감하고 있는 것입니다. 집에 있을 때 가장 평온하고 가정이 화목하니 일할 때도 예전보다 더 활기찹니다. 그만큼 능률도 오르고 인정받기도 하고요. ㅎㅎ 셋째가 태어나면 지금보다 더 성장하고 가정 안팎으로 제법 괜찮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척척아~! 엄마 뱃속에서 편했지만 조금 심심했지? 이제는 엄마랑 아빠랑 형아들이랑 즐겁고 신나게 지내자~^^ 사랑해~♥

Sort:  

와~ 진짜 너무 행복하시겠어요^^~ 건강히 순산하시길~^^
혹시 대문이 필요하시면 출산 기념으로 제 그림 선물로 드려도 될까욤^^??

와우~!! 대문 선물이요?
저야 당연히 감사하죠~!! ^^
두근두근 설렙니다. ㅎㅎㅎ

좀 더 재미있고 유쾌한 아빠로 변하신거 같은걸요??
이제 아이가 셋이니 많이 많이 육아에 함께해주시면되죠..
순산하시길 바래요~~

고마워용 투럽맘님~^^

순산!! 가즈아 빠샤!!

감사합니다 호돌형님~^^

사람은 쉽게 변하는 거 아니라는데 파치님이 변화하신거라니! 두둥 지금의 행복 오래 가시길 바라고 셋째도 건강하게 태어나시길 :D

고마워요 고물님
남은 주말도 즐겁게 보내요^^

너무나 좋아보이고 행복해 보이는 가정입니다
나혼자 잘한다고 되는것이 아님을 알기에 더 부러워요^^
출산 모두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맞아요 서로서로 잘해야죠~!!
가정에 사랑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독거형님
남은 주말도 풋 쉬세요~!

형들이라면...

아들 셋인가요!!! 헐!

네 아들 셋이에요!!
축복 받았나봅니다^^

셋째 아들과 함께 곧 여전사로 변신할 아내를 얻게 되시겠군요!

아이들이 순하게 잘 자라기를 바랍니다^^;;

일찍 철든 아빠네요 ㅎㅎㅎ 아이가 행복한 가정에서 태어나게되어 축복입니다.

파치가화만사성 응원합니다.

파치님 대문만들기 고민되시면 제가 도울 수 있습니다. 포토샵 전문가를 알아요

6CC4CF41-7944-4A50-9141-9CC6F0E6AC0E.jpeg

이런 식으로 만들까 싶어요~!! ㅎㅎ
이것도 얼른 정리해서 올릴게요!!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천사라님!!^^

앗싸리비아 콜롬비아 닭다리 잡고 삐약삐약!!

철든것 같지 않아 보이는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 흥이 많아서 그래요!!

뼈를 때리시네요^^

파치님이 바뀌신거라고 하니 상상이 안되네요 ~~ 그래도 미라영향으로 많이 바뀌신걸 보면 정말 긍정적인 영향인거 같아요. 앞으로도 가족들과 행복할일들만 남으셨네요 ^^ 아이 순산하시길 기도할게요 ~~~

중요한 건 긍정적인 쪽으로 계속 변하는 거 같아요.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되시길 바랍니다~^^

신생아 축하드립니다. 남자아이인지 여자아이인지 궁금하네요. 이제 @epitt925님도 새로운 남자, 그리고 새로운 습관이 생긴 새 아버지로 태어났으니 다행이네요~

아들이에요.
아들 셋!!! ㅎㅎㅎ
언제나 좋은 말씀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