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126 정리정리정리

in Avle 여성 육아2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맘 듀모입니다.

매일 새로운물건이 들어오고 또 안쓰는 물건이 생기고..

혹시몰라 보관해둔 상자는 쌓여가며..

아기방정리는 언제하나 후.. ㅜㅜ

오늘도 아기방들어가서 (아직 아기방이라 할수없는..)뺄물건들을 빼고 정리를 했는데도..

계속해서 뭔가가 나오고 나오네요.. ㅜㅜ

우선 아빠옷부터 다른곳으로 옮겨야하는데..

스타일러도 아기방에 있고.. 아빠방이 따로 있지만 거기엔 강아지가 있기때문에..

옷종류를 두기에는 무리가 있어 우선 아기방에 둔다는게..

점점 엉망으로 쌓여가는게 참 보기가 그래서.. 정리를 해보려구 했어요...

근데 결국엔 또 그렇게 쌓여있더라구요.. 어쩔수없어요.. ㅜㅜ

안방 옷장에 있는옷들이 아기방 옷걸이로.. 계속 옮기고 가져다 놓고 반복인데..

아기방에 있는 옷걸이부터 옮기는게 맞는거 같아요..

하지만 오늘은 너무 피곤해서.. 대충 상자들만 좀 빼고.. 청소기 돌리고.. 나왔답니다..

결론.. 정리한다고 한게 그전이랑 다를게 없음.. ㅎㅎㅎㅎ

나도 우리 백점이방 이쁘게 꾸며주고 싶다.. 흐어어엉 ㅜㅜ

KakaoTalk_Photo_2022-05-10-23-25-42.jpeg

Sort:  

지금도 너무 깔끔한걸요?
아이가 어느정도 크기 전까지 완전 깨끗하게는 쉽지않더라구요

계속 옮기고 치우고 난리에요 ㅎㅎ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Please check my new project, STEEM.NFT. Thank you!
default.jpg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