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럽맘네 새식구 설탕이가 입성했어요^^!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안녕하세요.럽럽 투럽맘입니다..

그동안 저희집을 거쳐간 수많은 생명들이 있는데요..

병아리 부화시켜 한달 키워보고..
구피 물고기 7마리정도를 70마리이상 불려도보고..
장수풍뎅이 애벌레 낳은것까지 봤었는데요..(정말 주마등처럼 머리속을 스쳐가네요..ㅜㅜ)

이 아이들이 죽으면 느껴지는 상실감과 케어해야할 존재가 부담이 되어서 이젠 안키우리라 마음 먹었는데..

두아이의 한결같은 바램에 결국..
햄스터를 분양하러 출발했어요..

시간지나면 키우는건 엄마몫이라 결사반대했는데 맘약한 아빠가 결국은 딸들의 성화에 승락해버렸어요..

마트보다 전문점에서 데려오는게 나을것 같아서 김포가는 초입까지 달려갔어요..

열대어,기니피그,햄스터, 토끼 등을 취급하는데요..

20210306_154926.jpg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더라구요..

처음 키우는 사람들에게 많이 추천한다는 작고 귀여운 드워프!

여기서는 태어나서부터 사장님이 꾸준히 핸들링을 시켜서 사람들을 잘 물지 않는다고해요..

20210306_162439_1.gif
하양이가 제일 좋다고해서 한 친구를 결정하고 핸들링 연습까지 했답니다..

아이들 눈이 호기심으로 반짝반짝 !

현장에서 집을 조립해주시고 햄스터를 넣어주니 아이들이 눈을 떼지 못하네요..

20210306_173740.jpg
집으로 데려오면서 이름을 뭘로 할까 이야기하다가 1호의 아이디어로 선택했어요..

햄순이 이름은 바로 설탕이!!!

하얗고 귀여워서 설탕이래요^^~

전 설치류 무서워하고 싫어하는데 자식때문에 햄스터까지 키우게되다니..ㅜㅜ

근데 자꾸보니 쬐끔 귀여워보이기도 할거같아요..

16150214600162621302675051161240.jpg

잘 지내보자 셋째야~~

주말에도 투럽이네는 다이나믹하네요.
모두 즐거운하루되세요.씨유어개인^^♡

Sort:  

Great post
if you don't got the 400 STEEM claim it now, i got last night
it's for limited time get it quickly click Here

제목보고 설탕이가 누군가 했습니다~ ㅋ

햄스터 이름이예요^^;;

병아리 부화까지 시키셨으면 애완동물 키우시기에 고수시네요~!
이제는 햄스터까지^^
애완동물을 키우는 것이 아이들 정서에도 너무 좋다고 들었는데 저는 자신이 없어서 망설이게 되네요ㅠ
투럽맘님네 아이들은 너무 좋겠어요~
설탕이가 하얗고 귀엽네요^^
이제 설탕이의 소식도 많이 들려주세요~

끝판왕은 아마도 강아지가 아닐까해요..
사실 강아지 키우고픈데 마당도 없고 자신이없어서 소동물로 만족시키고있거든요..
아직 설탕이도 애들도 적응중이예요.. 자주 소식 올릴께요

우와 병아리 부화시켜 키워보셨다니 정말 신기해요.
저도 남편하고 아이가 햄스터 귀여워하는데 제가 워낙 싫어해서,,, 게다가 제가 잘 돌볼 자신이 없어서 못키우겠더라구요. 아이들에겐 새식구가 생겨서 좋았겠어요.

저도 집에 와서는 아직 만지지는 않고 집 청소만 했어요..
근데 우리 식구되고보니 자꾸 뭐하는지 보게되네요^^;;

병아리 부화까지..프로시네요..

윽.. 부화기로 했는데 진짜 되더라구요..
방 하나를 통째로 쓰고 날개 털 난리고 가관이었어요..

셋째 잘 키워보자구~ ㅎㅎ
병아리를 부화시켰다구? 대단하구만~ ㅎㅎ

이거 촌 사람이면 다 하는거 아니예요??
오라버니 멧돼지 키운다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멧돼지는 안키워~
지금은 공룡 키우고 있지~ 나중에 보여줄께^^

ㅎㅎㅎ 저도 그러고 보니 어릴때 꽤 많은 동물을 접해봤네요. 햄스터가 도망가면 스카치 테이프를 뒤집어서바닥에 붙여 끈끈이가 위로 올라가게 만들고 쌀알을 뿌려두면 다음날 햄스터가 테이프 위에 붙어있었어요. ㅎㅎㅎㅎ 근데 저 햄스터집은 꽤나 튼튼해보여 도망갈 일 없어보이네요.^^ 저 어릴땐 햄스터 집이 작아 답답해보여서 큰 상자로 옮겨줬는데 종이를 갉아먹고 탈출했더라고요. 🤣

귀여운 아이 입양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