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가 받은 선물들
최근에 첫째가 이모/삼촌들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독서대 / 스탠드 / 그리고 노트북
풀 세트 3종입니다.
좋아하는 것 같은데 막 엄청 기뻐하는 듯한 느낌은 없네요.
저 어릴적에는 참 꿈도 못꾸던 고가의 선물이였는데..
딱히 부족함 없이 자랐고 딱히 조르지 않아도 거진 갖춰져 있는 요즘 세상에 태어나서 그런걸까요.
아이가 간절한 것이 없는 것 같아 조금 걱정 아닌 걱정이 되는 요즘입니다.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유복한 YB!! ㅋㅋㅋ
요즘은 노트북 세대가 아니라 안좋아하는건가요 타자를 못침다는 세대에 깜짝 놀랐지요 전부 터치라서 ㅎ
이모 삼촌들께 사랑듬뿍 받고 자라서
받은 사랑만큼 또 베풀줄 알더라구요
걱정안하셔도 멋지게 성장할듯해요
너무 멋진 선물 받았네요~~
저도 이번에 이모들이랑 여행 다녀왔는데 좋은 표현을 하지 않아 별로 였나 했는데 그냥 못했던 거였어요. 간절한 것이 없는게 꼭 나쁜 것만은 아닌거 같아요~
저도 이모/삼촌에게 받고 싶은 선물입니다. ㅎ
그니까요..저도 가끔씩 아이들이 이런 풍요를 당연한 것으로 여기는 것은 아닐지 걱정이 되더라구요.ㅜ
그래도 선물이 엄청 좋은건데요.
와....제가받고싶은 풀세트인데요?
울 조카님들 삼촌에게도 노트북을 선물로 이번 설에 부탁 드립니다
조카님들 ^^ 흐윽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