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좋아하시나요?

요리 잘하시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저도 잘하고싶은데 쉽지않네요!!!

손맛은 타고 나는건가봐요 ㅠㅠㅠㅠ

오늘은 도시락 만들어서 동네 공터가서 쉬면서 먹었습니당~~!!!

1.jpg

2.jpg

메추리알, 소세지, 제육쌈밥 만들어봤어요

맛은 평범했는데 만드는데 손이 엄청 많이가서 오래걸렸네요!!!

빨대로 하나하나 찝어서 문어 눈 만들고 검정콩 붙여주고

당근 잘라서 벼슬만들어서 메추리알에 데코하고!!

노랑이는 물에 카레가루 풀어서 염색해줬습니당

생각보다 오래걸리고 힘들었지만 사진찍으니까 뿌듯하네요

이맛에 요리하나봐요~!!!

다음에도 요리 도전해서 올리겠습니당~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되세요~!!!

Sort:  

아니 이걸 사람손으로 하신거라구요?? 너무 먹기 아까운데요ㅎㅎ

앗..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당!! 아직 요리 초보라 조금씩 배우고있어요!! 생각보다 재밌어요~~^^

세...세상에 진짜요? 이거 직접 만드셨다구요?? 😮
손재주 엄청 나시네요!! 너무 이뻐서 어뜨케 먹죠?? 우와...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394.28
ETH 3309.98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