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20210329_074034.jpg
아침 출근길에 바라본 플라타너스 가지들의 앙상함...아직 버즘나무는 동면중인가...
안에서 열심히 싹을 튀우고 있을것이다
미세먼지에 가려져있지만 시원한 봄하늘이 펼쳐져
있다 달의 요일 월요일...
월요병이라고 해야되나 월요 증후군 쯤으로 보면
늘 월요일은 무거운 꽉 찬 달마냥 무겁게 시작한다
물론 일을 시작하면 금세 금요일이지만
이상스레 월요일이면 안하던 잔생각들이 밀려와서
잔뜩 움추려든다
한주 주식은 어떻게 될지...
한주 투자해논 코인은 어찌될지...
한주 큰 변수없이 일들이 잘 풀려야 될텐데...

오늘은 지하철에서 앉지못하고 서서 가고 있다ㅠㅠ
한주 시작이 좀 버겁게 시작이다^^

화이팅! 이번주야
한주 나랑 잘지내보자꾸나^^

Sort:  

뿌옇고 미세먼지가 심한 월요일이네요.
그래도 힘내시고 ~~~

 3 years ago 

감사합니다~
마스크 잘하시고 한주 화이팅요^^

모든일이 잘되실 겁니다^^
전국이 황사가 심한거 같은데
건강 유의하십시요.

 3 years ago 

오전에 일진이 별로지만...
화이팅이요^^

미세먼지 경보가 쉴새없이 울리네요.. 상쾌하지 않은 출근길입니다

 3 years ago 

네 우중충합니다~
화이팅요^^

내가 결정할 수 없다면
마음편하게 지켜보는 거지요.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미세먼지 엄청나네요.

 3 years ago 

지켜보는 왓칭 중입니다^^

미세먼지를 피해야 할 날이네요ㅠ

 3 years ago 

마스크 꼭 코까지 쓰세요~
황사인지 장난아니네요^^

이번 한주의 시작을 미세먼지로 시작했기에, 주의 끝을 기대해볼수 있지않을까 싶네요! 즐거운 한주의 시작을 응원하겠습니다! :)

 3 years ago 

넵!
한주 화이팅요^^

저도 소액이지만 스팀잇분들을 보고 코인을 시작해보았어요~! 오늘 미세, 초미세먼지 지수가 최악이더라구요ㅠㅠㅎㅎ건강 유의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3 years ago 

저도 간이 작아서 서서히 배우는 중입니다^^

월요일에 날씨까지 힘들게 하네요. 그래도 화이팅!!

 3 years ago 

이제 얼마 안남었네요 월욜ㅠ
유독 힘든 하루였네요^^

제가 있는 곳도 온통 하늘이 뿌옇고 탁해 대기질이 많이 안좋은 날씨였습니다. ^^ 모든 직장인들이 제일 싫어하는 월요일입니다만 오늘 방금 일과를 마치고 귀가중입니다. 남은 월욜저녁 마무리 잘하시구요. 월요일 갔으니 이제 4일만 하면 주말입니다. 😀 내일도 힘내십시요 🤗

 3 years ago 

아주 명쾌하시고 나이스한 위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남은 4일 씩씩해질듯 싶습니다^^

드리워놓은 낚싯대가 많으니 걱정도 많으시군요. 조만간 그 걱정보다 큰 행복감이 매주 월요일을 맞이하게 될지도 모를일입니다ㅎㅎ

 3 years ago 

네 그렇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