잿빛 하늘...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20210423_074054.jpg
불금...프레이야의 요일 금요일이다
봄이 깊어가는 마당에
오늘하늘은 온통 잿빛이다
화덕에 타다남은 참나무 장작들의 잔해...
무수히 타올라버리고 남은 탄소덩어리들...
오늘 하늘이 그런 재를 하늘가득 날려서
가득가득 모아논듯
미세먼지와 합작품인지
총회색 잿빛 하늘이다...

비트코인 대장의 하락으로
코인시장도 온통 잿빛이다
금융위원장의 거래소폐쇄 관련 몇마디가
나비효과가 되어
대다수 코인들이 붉게붉게 타오르다가
숯이 되기도 전에 파랗게 재로 가라앉고 있다
슬픈 파란색으로
아래로아래로...
스팀도 여지없이 8백원대로 추락하여
9백원 사이로 하염없는 재로 날린다...

3년전...
박상기전법무장관의 한마디에
98프로의하락을 경험하고
업비트를 지운적이 있어서인지
이정도 하락엔 쓴 웃음만 나온다...

가상화폐의 자만심과 교만이
한차례 태풍을 겪는중이리라...
벼도 한여름 꼿꼿이 고개를 쳐들고
초록빛광합성으로
태양에 대항하다가
큰 태풍과 태양의 일조량 줄이기에 굴복하고
노랗게 고개를 숙인다
오만하면 불손하다
불손하면 주위를 둘러볼 소중한 여유를 가지못한다
여유가 없으면 삶자체가 흔들린다
잔바람에도 셀수없이 흔들려버린다...

맹자의 사단중 예의 덕목이 있다
맹자는 사양지심이라고 했다 적절히 굴복하고
겸손하며 예를 다하는것이다
특이한것은 예...사양지심이
사단의 맨 윗자리를 차지한다
목화토금수의 화자리이다
세상을 헤쳐나갈때는
겸양의 덕이 있어야 더 파워풀하다
교만하면 금세 꺾이지만
예를 다하면 세상속에서 엄청난 파워로
삶을 배영할수 있는것이다...

어쨋튼 불금이다^^
TGIF!!!
삶이 우리를 속일지라도
슬퍼하거나 노여워하지 말자...푸쉬킨

불금고고 화이팅!!!!!

Sort:  

뭐 처음있는 일도 아니고 그러려니 하고 있어야죠,,

 3 years ago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도 있겠지요^^

아, 저 영어가 뭐에 약자인지 전에 알았는데 까먹었네요. ㅎㅎ
특별한 계획이라도 있으신가요, 주말에?

 3 years ago 

thanks God its friday...
주말요.. 일단 오늘 불금이라 당연히 술약속이 있고...
주말엔 양평농사나 함 둘러봐야지요^^

 3 years ago 

코인시장은 흔들리지만.. 마음은 흔들리지 않고,, 굳건해봅시다아!! 주말 잘 보내세요^ㅡ^

 3 years ago 

멋져요^^

비록 하락장이지만 ㅎㅎ 멘탈 붙잡으시고
즐거운 불금되세요^^

 3 years ago 

오늘 불금 준비 완료요^^
감사합니다 ~~~~

그냥 오늘을 열심히 살아갈수밖에요 불금되세요^^

 3 years ago 

정답입니다^^

Great shot 👍

 3 years ago 

thanks my friend..
Have a great day..^^

스팀이 더 떨어져야 사는데 기다려도 원하는 가격까지는 안오네요. ㅠㅠ

 3 years ago (edited)

많이 떨어졌네요ㅠㅠ

도대체 얼마를 기다리신단 말입니까! 150원? ㅎㅎ

610원...

업비트는 잠시 꺼 놓고 불금이나 즐겨야 겠습니다 ㅠㅠ ㅋㅋㅋㅋ

 3 years ago 

불금이 지나니 강력한 숙취가...ㅋㅋ

뒤에 프라이데이..젊은시절이 떠오르네요. 코인들은..운명대로 또 가겠지요. 주말 잘 보내세요.

 3 years ago 

아모르 파티...^^

3년 전이랑 상황이 많이 다른데 정부는 왜 달라진게 없나모르겠습니다.. 참 세금 부과한다는 것 빼구요.

 3 years ago 

정부는 참 보수적입니다...늘...
창조의 개벽을 기대해봅니다^^

정부는 사실 보수적인게 맞기는 합니다만... 좀 너무하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96.54
ETH 2433.6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