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고 소중한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ㅎㅎ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작고소중.JPG

스팀잇에서 첫 보상을 받았답니다!!
아주 조그마한 보상이지만 처음 보상을 받으니까 너무 좋네요 ㅎㅎ
다 보팅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입니다!!

팔로우해주신 분들도 감사드립니다!
코인을 사서 파워업을 해보고 싶었는데, 업비트에서 코인 전송하려면
72시간을 기다려야 한대서 아직도 기다리는 중입니다ㅠㅠ

아무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얼른 성장해서 뉴비들을도와줄 수 있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단톡방에서도 질문에 답장 잘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Sort:  
 3 years ago 

오우 첫 보상 치곤 많네요^^ 축하드립니다 ㅎ

ksk님~!! 정말 늘 감사드립니다~!! 나중에 새내기시기를 지나도 늘 잊지 않고 소통하겠습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열심히 글 올리시다 보면 점점 커 나가실겁니다

응원 감사드립니다!! 자주 소통하고 저도 응원하겠습니다!!ㅎㅎ

스팀달러를 내부 거래소로 보내서 팔아서 스팀으로 바꿀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나요?

첫보상이 이렇게 동기부여가 되네요~ ^^

맞습니다 ㅎㅎㅎ 적은 금액이어도 보상은 늘 즐겁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우와 축하드려요ㅎㅎ 저도 얼른 보상 받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laonnie님! 같이 성장해요!!
댓글 감사드리고 팔로우도 감사합니다!

오오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첫 보상후 열심히 스파업 했더랬죠 ㅎㅎ

저도 꾸준히 해보려고 합니다!!
스파업해서 계정 가치 올리는게 재밌네요 ㅎㅎ
잘 부탁드립니다! 축하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19.52
ETH 2532.8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