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춥네요 & 드디어 신발이 늘어났습니다

제주에서도 추웠지만 서울은 무지막지하게 춥네요!
눈물까지 얼어버리는 신비로운 경험을 하며 걸었습니다ㅋㅋ

스테픈 시작한지 일주일정도 지났는데요.
10분 걷다가 끝나는게 너무 아쉬워서 2개 더 샀습니다하하하

워커가 너무 답답해서 나머지 두개는 조거와 러너로 샀고요

그냥 다 골고루 해보는 중입니다 .
드기님 @youngdeuk 말씀하신대로 가고 있네요 ㅋㅋㅋㅋ
언커먼도 검색해봤는데 비싸길래 빠르게 포기했답니다...

이제 10분 더 걸을 수 있고 느릿느릿 속도 맞춰 걷지 않고
씐나게 축지법으로 걸을 수 있어서 너무 기쁘네요!

춥지만 않으면 날아다닐 것 같은데
이 추위가 언제쯤 꺾일지 모르겠네요ㅠ

이런 강추위에 몇 십분씩 걸으시는 여러분들 정말 대단합니다!
모두들 따숩게 입으시고 안전하게 걸으세요~!

image.png

Sort:  

자이제 걸어보시다보면...뭔가 채굴이 아쉬워지실꺼에요...그러면 "에잇! 하는김에 제대로해보자!!" 하고 언커먼 조거를 구매하시며,"에잇 남는걸로 젬도사지!" 하고 하실겁니다. 그럼 에너지는 5에너지가 되어 있으실거고 채굴은 하루 70개 가량 가능하실거에요. ㅋㅋㅋ 저와 같은 길이십니다. 신발 사실땐꼭!!! 스테픈방에 여쭤보세요! 고수분들이 좋은 신발을 추천드려요!

그렇군요. 조만간 같은 길을 걸을 것 같습니다하하핫
오늘 조거로 처음 걸어봤는데 날씨만 좋았으면 진짜 날아다닐 것 같았어요ㅋㅋㅋ
싼걸로 대충 골랐는데 다음에 신발 살 때는 조언을 좀 구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