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 적립금 입금!

연초에 검색하게 우연히 알게 된 '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
1인기업 소상공인도 신청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하고 바로 신청했습니다!

그동안 코로나라서 마음 편히 여행하는 것도 힘들었지만,
소상공인인지라 경제적인 타격도 있어서 여행 갈 마음의 여유 조차 없었습니다 흑흑

그러다가 휴가비 지원사업을 알게 되었고 이 핑계대고 여행을 가보자! 하고 신청했습니다.

근로자와 기업이 일정금액을 입금하면 정부가 10만원을 보태서 총 40만원의 여행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1인 기업이기 때문에 근로자와 기업 분담금을 합쳐서 30만원을 입금했습니다.

image.png

신청한다고 바로 되는게 아니라 참여 기업으로 선발되어야 하고
참여근로자 관리를 위해서 별도의 페이지에 가입도 해야되고, 참여 근로자의 인적사항도 넣어야 하고...미리 입금도 해야되고... 참 할게 많았지만 (남의 돈 받는게 쉽지 않죠ㅋㅋㅋㅋ)
덕분에 여행경비 10만원을 지원받았습니다.

오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까 여행 적립금 40만원이 들어왔네요!

아! 이 사업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라 국내 여행경비로만 쓸 수 었어요!
숙박, 렌터카, 입장권 등 여행 비용으로 사용해도 되고, 레저 용품을 구입해도 되네요~!

요즘 경기도 어렵고 가계경제도 위축되다 보니 사람들의 관심이 많았나 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조기 마감되었다는 아쉬운 소식이...ㅠㅠ
원래는 예산이 소진 될때까지 상시 모집한다고 되어있었는데 말이죠.

image.png

발빠르게 움직인 나님 칭찬하며,
매년 계속 진행한 사업이라고 하니 내년에도 신청해봐야겠습니다.
다시 모집이 재개될 수도 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세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