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더이상 어떻게 하냐구!

image.png

집 안 정리를 마치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예능 '삼시세끼'를 보며 잠시 멍타임을 가져봅니다.

삼시세끼 시리즈를 진짜 몇 번을 봤는지 모르겠네요. 봐도 봐도 재밌습니다.
예전에 입원해서 하루 종일 누워있느라 지루하고 심난할 때 하루 종일 삼시세끼와 함께 했습니다ㅋㅋ
특히, 차승원 유해진님이 나온 시리즈를 제일 좋아하는데 맨날 봐도 재밌고요ㅋㅋ 질리지가 않아요ㅋㅋㅋㅋ

오늘도 마치 처음보는 것 마냥 보면서 킥킥 거렸습니다.
이런게 힐링 아니겠어요?!

그나저나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 할지 갑자기 현타가 오네요.
만재도에 있는 것도 아닌데 왜 이렇게 먹을게 없는지...
매일 열심히 삼시세끼를 차려내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제 밥그만차리고 저도 얼른 나가서 일하고 싶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