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필승. 단맛 짠맛 쓴맛 다 느끼고 해병대 만기전역을 하고 온 thinkingbig이라고 합니다.

정말 오지도 않을 거 같던 24년 1월이 와서 제가 전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역은 1월 24일이지만 만날사람들 만나고 하다보니 벌써 5일이나 지나갔네요 역시 사회는 시간이 참 무섭게 흘러가네요 ...

글을 적을 환경이 되지 못해서 아버지가 적어주시곤 했었는데 아버지가 써주신 글만 보다가 이렇게 글을 적으니 참 감회가 새롭습니다 ..

우선 하루도 빠짐없이 저에게 힘이 되는 편지를 적어주신 아버지에게 감사인사를 올리겠습니다. 가족들의 하루하루 밝은인사 덕분에 제가 버티지 않았나 싶습니다.

https://upvu.org/hive-101145/@thinkingbig/6bjv3w

제가 입대하기 전에 쓴 글입니다. 다가올 미래도 모르고 씩씩하게 글을 적는 게 참 웃프네요ㅋㅋㅋ 시간은 가니까 걱정마라 ~

막내부터 전역 전날 밤을 지새우며 나누던 대화까지 아직 생생하게 기억납니다.

좋은 사람들도 참 많이 만났고 많이 웃었고 다같이 이겨내고 즐겁게 군생활 했던 거 같습니다 하지만 다시 돌아가라고 하면 절대 안갑니다.

좋았던 일들, 나빴던 일들 다 소중한 추억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전역을 축하해요
이런 아빠가 있으면 참 행복 할거 같아요
앞으로 아버지와 아들 버킷 리스트 이루는것도 기대됩니다

무사히 건강하게 전역 해서 다행이고 또 축하합니다.

소식 포스팅 기다릴게요.

씽킹님 블로그 가서
아버지께서 쓰신 글, 몇가지 읽어봤네요ㅎㅎ

아버지도 너무 멋지시고,
무사히 건장하게 전역한 씽킹님도 멋지십니다 'ㅡ')b

군대보다 더 빡센(?) 바깥 생활도 잘 적응하고,
멋지게 성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퐈이팅!!

 8 months ago 

멋진 아버지에 멋진 아들이네요~~
전역 축하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군생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새로운 출발에 무운을 기원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한고비 넘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의 인생을 스팀에서 멋지게 그리고펼쳐 가시기 바랍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새로운 기회가 될 애터미와 인연이 되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13.64
ETH 2438.0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