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성공과 번영을 기원하며!

스팀잇의 존재를 잊을채 지내다가 우연한 기회로 다시 찾게 되었는데 그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네요. 이런 저런 글들을 보니 STEEM이 옛 아픔을 딛고 다시 힘을 내보는 듯 하여 보기 좋습니다.

전 옛날(?) 사람이라 개인 블로그로 활용해볼까 하여 방문했다가;; 전혀 예상밖의 행보와 참신한 시도 등 이런저런 새로움에 약간의 신기함과 놀라움이 드네요. 여기서 활동하시는 분들은 나름 다들 평범함을 넘으시는 내공들이 느껴져서 자극 많이 받게 됩니다.

아직 적응이 안되는 부분과 어찌 돌아가는지 파악도 잘 안된 뉴비지만
이왕 들어온김에 짧게나마 글 남겨봅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Sort:  

자주 뵙길 희망합니다.
글 쓰는 것이 주된 기능임은 변치 않았어요.

응원에 힘입어 자주 찾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zzan 단톡방에 응원의 댓글 부탁드릴까요? 뉴비들을 위한 지원 기능도 있는 거 같던데요. ㅎㅎ

제가 아직 잘 몰라서 그런데 zzan 단톡방도 커뮤니티 인가요? 목록에서 찾을수가 없는것 같던데. 아직 배워야 할게 많네요. ㅎㅎ

음... 제가 초대하는 법을 모르네요. 다른 분들은 zzan 톡방을 잘 찾아 들어오시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