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호 회장의 사장학 개론

제가 김승호 회장님을 알게된건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 된 ebs 프로그램에서였습니다.

전문 강사는 아닌것 같고...의자에 앉아서 차분하게 내용을 전달하는데 저 사람이 누구지...하고 궁금하게 여기며 다시 채널을 넘겼었습니다.

나중에 제가 김승호 회장님의 돈의 속성을 읽고 나서야 제가 우연히 본 프로그램의 주인공이 김승호 회장님이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돈의 속성 책을 읽었을때의 충격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저는 부자가 되고 싶다고 생각하면서 한번도 돈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해 본적이 없었습니다.

그러던 제게 돈은 인격체라고 설명하는 돈의 속성은 정말 큰 충격이었습니다.

돈에 대한 제 생각을 바꾸고 부자가 되기 위한 마인드를 갖추고 행동을 바꾸고 하는 모든 과정이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그런 김승호 회장님의 새로운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바로 사장학개론!

김승호 회장님의 책을 읽어보셨거나 유튜브 영상을 보신분들을 잘 아시겠지만 김승호 회장님은 사장을 가르치는 사장학교 선생님이기도 합니다.

사장학교는 사장을 가르키는 학교인데요 사장이라는 직책 상 어디서 배움을 얻기가 어려운데 그런 사장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하는 것이죠.

사장학 개론은 사장학교에서 다룬 내용들과 질문들을 모아서 만든 책입니다.

3월 하반기에 예약 판매를 시작했고 저는 예약 주문을 걸로 오늘 드디어 책을 받았습니다!!!

출근하자마자 책상 위에 있는 책을 발견하고는 정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제가 돈의 속성을 읽을때 페이지가 넘어가는게 너무 아쉬워서 천천히 읽었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번 신간도 한장한장 소중하게 읽어보겠습니다!

image.p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81.02
ETH 3503.0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