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40909 _ 안구건조증

안구건조증인지...
아침에 멀쩡하고 출근해서 컴퓨터 좀 집중해서 보고
책 좀 보면 눈이 침침하고 물체가 둘로 보임(단안복시)

아침엔 정말 멀리 있는것도 선명한데..
병원에선 안구건조증 때문이라고 하는데..

우선 치료를 하려면 뭘 해도 아주 꾸준하게
해야한다. 눈 온열맛사지와 눈꺼플세척
이걸 하다 안하다 했더니 효과가 없는 듯.,.
오늘부터 무조건 하루 2회 이상씩 2주정도
열심히 해본는걸로... 그러고도 변화가 크게
없으면 라섹수술한 병원을 찿아 상담을 해봐야 겠다.

눈이 침침하니.,......
너무 불편하고 삶에 질이 너무 떨어진다.
컴퓨터 , 휴대폰 , 책 오래 안보면 아주 멀쩡하다.
책을 보고 싶어도... 금방 눈이 침침해져서..
쩝~~~!!!!

암튼 2주간 집중관리 시작해 본다.
제발 좋아지길 바라면서..

Sort:  

이런...

점점 늙어 가고 있습니다.
건강이 제일 입니다.

ㅎㅎㅎㅎ 그러게요 늙어가고 있습니다.
손으로 벽돌좀 깨려고 했는데... ㅎㅎㅎ

알림 감사합니다.

눈 영양제, 당근 섭취, 멀리 보기, 인공눈물 1~2시간마다 넣기, 눈 자주 깜박이기 등등 실천하면 조금 괜찮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넵 찿아보니 온찜질과 눈꺼플세척을
많이 추천하네요. 평소 좋은 습관으로 오랜시간 잘 관리해야
좋아질듯 합니다. 정보 감사드립니다.

눈이 그렇게 뻑뻑하더니 눈영양제 먹으니 좀 나아졌어요.

저도 하나 먹긴 먹어야 겠네요
온찜질과 눈꺼플 세척 아주 좋데요
찿아보니 그렇네요
감사합니다.

 6 days ago 

안구건조증 의심되시면 전문병원 가보시길...

저는 정작 온열맛사지는 귀찮고 등등 해서 요즘은 안하는데, 일상적으로는 인공눈물이랑 눈물 잘 나오게 하는 약 매일 눈에 떨어뜨려주고

2주나 한달에 한번 병원 가서 눈물 나오는 길을 막고 있는 기름 덩어리(방울?) 같은 것 의사 선생님이 짜주시는데 이거 큰 도움이 됩니다. 초반에 심할때는 IPL 레이저 써서 기름 덩어리 제거해서 효과가 좋았고... 이게 기름 덩어리 상태랑 제거 후 상태 이런거를 바로 사진/영상으로 볼 수 있어서 심리적으로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전문병원에 다녔는데.. 아주 심각한 수준은 아닌지
인공눈물에 안구건조 치료증약 2주처방 그리고 온열찜질을 권하더라구요
컴퓨터와 책을 볼때만 금방 눈이 침침해지고 복시증상이 생깁니다.
평상시엔 0.9정도 시력이 아주 잘 나오구요..
병원에 찿아보니 기름샘을 짜주는 치료가 있긴있네요
상담을 받아봐야겠네요
귀찮아도 온찜질하고 자가 눈세척을 일2회씩 하는데 좀 효과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5.29
ETH 2302.9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