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40709 _ 가끔은 정말 자연인으로 살고 싶다.

아주 가끔 자연인으로 살고 싶다.

내가 살고 싶은 자연인은

  • SUV 차량이 집앞까지 들어갈 수 있다.
    길이 국유도로나 국유지다. (사유지라 막히면 난감)
  • 전기가 들어온다. 태양광을 추가 설치할 예정
  • 인터넷이 들어오면 더 좋고 안되면 핸드폰은 잘 터진다
  • 지하수가 나온다. 정수기를 설치해서 사용할 예정
  • 앞에 계곡이 있다. 비 많이 와도 집에 영향을 안주는 곳
  • 집앞에 공터가 있고 전망이 좋다.
    공터에 가마솥도 하나걸고 샌드백, 철봉도 하나 설치한다.
  • 텃밭은 집앞이나 옆 다괜찮다. 100평이면 충분
  • 임야도 함께 구매할 수 있음 좋다.
    산에 삼도 심고 산나물도 심고
    임야가 국유지와 접해야.. 아님 산타는것도 부담.
  • 산사태 위험 없는 곳
  • 낚시가 가능한 호수뒤에 이런곳이 있음 완전 굿~~!!

현재까진 이정도..

아침 일찍 일어나
산도 타고 운동도 하고
글도 쓰고
농작물도 재배하고
그러면서 살고싶다.
가끔은 정말 자연인으로 살고 싶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이 정도는 자연인 아닙니다.

시골인 정도 되겠네요. ^^

시골 지주십니다. ㅎㅎㅎ

아주 깊은 산골 앞엔 호수 뒤엔 산 옆에 텃밭 ㅎㅎㅎ
좋잖아요^^

ㅎㅎㅎㅎㅎㅎ
요즘 자연인 업버젼입니다. 형님^^

자연인 싫어하는 제가 꿈꾸는 집인데요 ㅋㅋㅋ

ㅎㅎㅎㅎ
이렇게 사는게 자연인입니다.
산 호수 밭 계곡 ㅎㅎㅎ

리조트인데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