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얘기] 240418 _ 동대문에 한번 가야겠다.

10대후반부터 20대 초반까지
동대문에 쇼핑을 다녔었다.

동대문에 안간지 20년이 넘었다.
특별히 갈 일이 없었는데...
어떻게 변했는지 살짝 궁금하다.

딸은 학교때문에 바쁘니
아들을 데리고 한번 다녀올까 생각중이다.
아내는 쇼핑을 너무 힘들어해서
간다고 하면 데리고 가겠지만...

겸사겸사 아들녀석 옷도 좀 사주고..
군대에 가기전엔 스포츠 의류만 입더니
제대하고 바뀌었다. 여름이 오기전에
빠르면 다음주정도 다녀올까 생각중이다.

왕복 3시간이 넘는 거리지만 뭐~~~
가족과 함께라면 아주 재밌을듯.

목요일이군요
시간 엄청 빨리 갑니다.

행복한 오늘 되시길 바랍니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successgr,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요즘 동대문 쇼핑몰 문닫은데도 많다고 하던데 어떻게 변했는지 저도 궁금하네요

구경삼아 설렁설렁 다녀오겠습니다.

 12 days ago 

우리 대학 때랑 많이 바꼈더라구요. 그래도 평화시장쪽에선 아직 살만한게 있는거 같아요~

평화시장 ^^ 오랜만에 들어보는
구경삼아 설렁설렁~~~ 다녀오겠습니다.

동대문 예전에 자주 갔는데...^^

ㅎㅎ 다들 동대문 추억이 있군요^^

카카형은 다음에 더 멋진 모습이겠네^^

난 요즘 아들옷을 입쥐 ㅎㅎㅎㅎㅎ
20대인척 ㅎㅎㅎㅎ

동대문...의류시장이..정말 예전엔 사람도 많구 볼거리도 있었죠^

지금도 아마 구경거리가 좀 있을지도요
설렁설렁 한번 다녀오려구요

많이 망해서 옛날 처럼 옷도 별루~

20년전에 꽤 핫했는데요.
남대문시장도 궁금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849.00
ETH 2961.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