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센 위험성평가 교육..

안녕하세요.
@subini 에요.

올해부터는,
회사에서 위험성평가 교육 기관과 계약해서,
일괄적으로 수강하는게 아닌,
각자 교육기관에 가서 듣게 되었는데요.

강사님의 강의 방식이..
질문도 많이하고.. 자주 돌아다니고..
부담스럽네요..

이런 강의 방식..
영 적응하기 힘든데 말이죠..

오늘만 잘 버텨면 그래도 끝이니..
오늘도 무사히..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몇년 전인가 리스크 매니지먼트 교육을 받았던 때가 생각나네요^^ 교육은 엄청 길었지만 장작 중요한건 별로 없었던..ㅎㅎ 오늘 교육 잘 마치시갈 바라겠습니다 :)ㅎㅎ

열심히 발표하고, 참석하고..
여태까지 받은 교육 중 가장 열심히 했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90.86
ETH 2905.7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