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in Korea • 한국 • KR • KOlast year

습도를 못 버티고 결국 제습기를 꺼냄
습도는 낮춰지겠지만 너무 더워지는 제습기 😂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ast year 

에어컨을 함께 틀면 제습효과도 커지면서 시원하지요!! 하지만 전기세는 감수하셔야//ㅎㄷㄷ;;;
제가 딱 그러고 있거든요!!ㅋㅋ

 last year 

역시 에어컨을 같이 사용해야겠어요!
전기세가 걱정되지만 쾌적함을 놓칠 순 없네요ㅎㅎ😂

 last year 

그럼요, 우리 월급 빼곤 싹 다 올랐지만!!ㅋ 일단 쾌적하고 봐야죠ㅎㅎ

 11 months ago 

헉..ㄷㄷ😂🤣

즐거운 날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