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에어드랍임박] 머스크엠파이어(X Empire) 지갑 연결 트랜잭션 찍기 👉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ㅋㅋㅋ 혹시나 크게 먹게 된다면 스팀이벤트라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사실 그럴일은...없겠지만..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