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이 좀 오르면 좋으련만...rtytf2 (86)in Korea • 한국 • KR • KO • 2 years ago $1 까지만 올라가도 좋겠습니다. 다른 잡코인들도 다 올라가는데 우리 스팀은 왜 이리 더딘지... Market Cap 도 너무 낮고... 이번 불장에 좀 오르기를 #kr
우리 스티미 가쥬앙~! ^💙^
1달러가 아니라도 500원 이라도 먼저 안착 하면 좋겠네요.
제가 첨 왔을때 만원이었는데ㅠㅠ
제가 그 때에 스파업을 좀 했죠. ㅠㅠ